이마트 신세계쇼핑몰 SSG.com 할인 받는 방법 정리 (카드할인 이벤트, 모바일쿠폰)

2014. 10. 29. 07:32돈이 되는 지식, 핀테크

반응형

제 취미는 온라인쇼핑으로 최대한 많이 할인을 받는 것이기도 한데요. 


이마트 (Emart, 신세계 통합 온라인 쇼핑몰 SSG.com)에서 카드할인등을 통해서 할인쿠폰을 적용시키고, 캐시백 포인트를 받아서 최대한 저렴하게 생활필수품을 구입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정리해볼까 합니다.


인터넷 쇼핑을 많이 해보신 분들에게는 기본이지만, 그래도 쿠폰적용이나 제휴사 카드환급할인을 잘 챙기지 못하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


1. 회원등급 할인쿠폰 챙기기



기본적으로 SSG.com 온라인쇼핑몰 유저들이 챙겨하는 첫번째 할인방법은 등급을 확인하고 매달 주어지는 쿠폰을 먼저 챙기는 것입니다. 이마트 SSG.com은 VIP > 골드 > 실버 > 브론즈 > 패밀리 순으로 구입횟수, 결제금액에 따라 등급이 나눠지는데, 매달 5%, 7% 최대 10% 할인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생쿠'라는 별명으로 유명했던 이마트 생일쿠폰도 등급에 따라 최대할인금액이 달라지죠 :)




참고로 저는 실버(Silver)회원입니다. 예전에 골드회원까지 올라갔었는데, 이마트를 조금 쉬었더니 실버가 되었네요. :)



2. 시즌별 이벤트 쿠폰 확실하게 다운로드 받아 챙기기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유저의 특권은 바로 '이벤트 특별 쿠폰'에 있습니다. 최근 이마트는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 등등의 계열사들과 통합된 SSG.com 온라인 쇼핑몰 프로모션을 하느라 배우 류성룡, 이병헌, 한효주가 등장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양한 할인쿠폰 행사를 하고 있죠.





:: 이마트 SSG.com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이런 이벤트 쿠폰들은 대부분 메인페이지에서 눈에 잘 띄는 곳에 배너가 올라오기 때문에... 잘 체크해서 받아두면 꽤 높은 할인율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이벤트 페이지를 열람해서 챙길 수 있는 쿠폰이나 할인행사는 모두 응모해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3. 제휴사 카드 특별할인 (환급할인) 챙기기


이마트 브랜드 카드도 있지만... 이마트에서는 게릴라성으로 2~3일만 몇만원 결제 이상 '환급할인'을 해줄때가 많습니다. 주로 월말에 카드환급할인 이벤트가 많은데... 어떨때는 국민카드가 7% 환급이 되고, 어떨때는 삼성카드가 환급할인이 되고 하는 식이죠.


이런 카드사환급할인은 1~2일 짧게 진행이 되기 때문에... 해당되는 기간에 결제를 완료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안내를 받을 수 있고... 주로 좌측상단에 카드사 할인 이벤트 배너가 떠있죠 :)


간혹 체크카드는 안되는 경우도 있고, 같은 카드사의 카드 중 해당되지 않는 카드들도 있으니 작게 쓰여있는 글씨도 놓치지 않고 할인이 적용되는 범위와 금액, 기간등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 카드사 할인/환급은 게릴라성 돌발 이벤트가 많으니 잘 살펴보자


▲ 적용 범위를 잘 읽어보고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된다. :)



이번 2014년 10월 24일부터 28일까지는 신한카드로 10만원을 결제하면 5천점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더군요. 그리고 카드사 특별쿠폰도 있어서 다운로드 받아서 결제를 했습니다. 이런 이벤트는 결제를 한 뒤 이벤트 페이지서 '응모하기'를 꼭 눌러야 신청이 된다는 점도 알아두세요.


마지막으로 또 다른 비기는 온라인 사이트에서 사고싶은 물품들을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실제로 결제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하면 간혹 스마트폰 전용 쿠폰이 나와 더 큰 할인율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제가 이번에 할인받은 내역입니다. 꼼꼼히 잘 챙기면 이마트 쇼핑몰에서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마침 저는 신한카드가 있어서 이번에는 카드사 전용쿠폰 1만원 쿠폰을 적용했고... 5천원 신한카드 포인트를 한달뒤에 받을 수 있으니... 1만 5천원 정도를 아낀 셈이네요.



▲ 카드사 쿠폰으로 1만원을 할인받았다 :)



▲ 모바일 (스마트폰)에서 결제하면 경우에 따라 모바일 전용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참고하자



* 앞으로도 온라인쇼핑몰을 잘 활용해서 할인을 많이 받는 방법이나,

여타 할인 이벤트 정보를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