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칼 헤론 6성 합성 뽑기 획득 (세나 신캐)

2016. 6. 16. 23:08세상 돋보기

반응형

세븐나이츠에 새로운 영웅이 나왔더군요.


이름하려 나이트크로우 칼 헤론, 스토리 상 에반의 스승인 구 사황 태오가 불러왔다고 합니다.


그런데, 오늘 제가 5성 2마리를 합성을 시도했는데...


▲ 6성 칼 헤론 등장


합성으로 6성을 뽑았는데 신영웅 칼 헤론을 한방에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운이 좋았던 것 같네요. 새롭게 도감에 추가된 나이트크로우 첫번째 멤버를 뽑다니 말입니다.



6성 칼 헤론 외관은 왠지 모르게 코스튬을 입히지 않은 세나 캐릭 아일린을 닮은 것 같네요. 머리색이나 갑옵, 긴 창과 사용하는 이도류라는 것도 비슷하고... (알고보니 아일린의 오빠라고 합니다)


▲ 시즌1 관계도에 깨알같이 아일린과 이어져 있는 나이트크로우 칼 헤론


▲ 공격형 영웅


먼저 스킬을 살펴보니 패시브 스킬은 적군의 방어력 40% 감소, 그리고 모든 데미지 무효화 5회입니다.


액티브 스킬은 (뇌광포) 공격력, 마법력이 높은 적 3명에게 물리피해 3회를 타격하는 것이 있고... 아군이 상태이상이 걸렸을때 치유해주는 '맹세의 쌍창'이 있네요. 추가로 3~5인 공격 데미지 40% 부스트 옵션을 달고 나왔습니다. 현 결장 메타에 꽤 쓸만한 것인지... 흠..



어쨌든 쉽게 레벨 30을 만들었고, 이제 각성까지 달리려면 꽤 오래걸리겠군요. 스페셜영웅이니 각성의 조각도 400개나 필요하겠죠?


참고로 나이트크로우 영웅은 세븐나이츠나 사황, 혁명단 등등의 스페셜 영웅이라 '피나'로 초월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돈 벌려고 스페셜 영웅만 판을 치는 세븐나이츠



영웅 도감을 보니 나이트크로우 항목이 신설되었네요. 지금은 칼 헤론 한명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나오자 마자 각성 캐릭이구요 ㅋㅋ



옆에 빈칸 카드를 눌러보민 세븐나이츠 스파이크가 나와서 '지난 날의 치욕을 갚을 때가 왔다.'라고 말합니다. 스파이크는 태오에게 패배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태오한테 뺨 맞고 다른 나이트크로우 멤버에서 화풀이 그나저나 크리스도 각성을 했는데... 스파이크는 언제 각성을 하려나...


▲ 각성 칼 헤론


각성기는 청천벽력 (개) 인데, 아일린의 오빠라서 비슷한 스킬을 가져다 놓은 것 같네요.


2016년 6월 22일까지 칼 헤론을 각성시키면 6성 선택 영웅권을 보상으로 준다고 하는데... 각성의 조각이 모자라니 안하렵니다. 요즘 의미도 없는 6성 선택권을 어따 쓰나 별 메리트도 없고...


추천 장비 세팅을 알게 되면 포스팅을 업데이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속속 생생이겠지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