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입구 맛집 NY Cafe & Pub : 종로 시그니처타워 맛집 NY카페 (뉴욕카페)

2016. 9. 11. 20:19세상 돋보기

반응형

지난주에 잠깐 모임이 있어서 종로 시그니쳐 타워 (Signature Tower)에 있는 NY 카페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NY Cafe & Pub은 저녁 식사도 가능한 것 같네요 ^^


을지로입구역, 또는 을지로3가역에서 찾아가기 괜찮은 장소 인 것 같습니다. 평소에는 카페지만 점심이나 디너를 해결하게도 나쁘지 않은 장소였습니다.


▲ NY카페


이날 서빙된 음식은 라코타 치즈 샐러드, NY반반피자, 크림비프 크림파스타, 스파이시 비프 파스타 입니다.


▲ 라코타 치즈 샐러드


치즈와 야채, 그리고 함께 나오는 빵에 돌돌 말아서 먹으면 맛있는 라코타 치즈 샐러드 입니다. 예전에 한번 먹어본 적이 있는데, 그곳보다 여기가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피자는 반반피자로 살짝 매운 맛도 있고 맛있었습니다. 배가 불러서 다 먹지는 못했는데, 나중에 가보면 한번 더 먹고 싶네요. 살짝 자극적인 맛이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스파이시 토마토 비프 프사타는 조금 별로 였던 것 같습니다. 그다지 확 땡기는 맛은 아니었어요 ^^ 역시 토마토 파스타는 해산물과 함께 곁들여져야 맛있는 것 같네요.



크림 비프 파스타는 제가 먹지는 않았지만, 같이 간 사람이 먹어보고선 그다지 맛이 없다고 하는구요 ^^ 뉴욕카페(NY카페)에 가실 일이 있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