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을 위한 필수 소프트웨어 : 픽픽 (PicPick) 캡쳐 프로그램 다운로드, 반디집 (Bandizip) 압축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2016. 9. 20. 00:28세상 돋보기

반응형

직장에서 일하다보면 개인이 구입해서 쓰던 포토샵 같은 고급 툴을 라이센스 문제로 쓰지 못하게 됩니다.

 

왠만큼 컴퓨터를 다룰 줄 알면 그래픽 편집 툴을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는데, 포토샵의 경우은 개인이 포토샵 CC를 사용하고 있다 하더라도 회사용 라이센스와는 별개로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많은 제한을 받게 되는데요.

 

그래서 저는 급하게 간단한 이미지 편집이 필요할 때는 온라인 포토샵인 Pixlr를 사용합니다.

 

이외에도 무료 포토샵 툴로 유명한 Gimp를 활용하거나, 국산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인 훠닐 스타일픽스(StylePix) 프로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스크린 캡처 부터 아주 간단한 리사이즈 및 이미지 편집이 가능한 툴 픽픽(PicPick)를 직장인 필수 소프트웨어로 추천해봅니다. 업무를 하다보면 스샷을 찍어서 바로바로 활용해야 할 때가 많은데 이때 사용하기 정말 좋은 툴이죠.

 

픽픽 picpick 무료 캡처 프로그램 다운로드

 

 

:: 픽픽 (PicPick) 스크린 캡쳐 프리웨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

 

PicPick은 프리웨어로 회사 및 관공서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 비슷한 캡처 프로그램으로 네이버 캡처도 쓸만하니 참고해보세요.

 

[관련글]

네이버 캡처 다운로드

 

 

반디집 (Bandizip) 압축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역시 알집은 상용 소프트웨어라서 회사 컴퓨터에는 설치해서 사용하면 안되는데요. 반디집(Badizip)은 프리웨어라 마음놓고 설치해서 사용해도 됩니다.

 

 

 

:: 반디집 프리웨어 압축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 ::

 

반디집 사용법 및 분할압축 하는 법은 :: 이 포스팅 ::을 참고해보세요. :)

 

마지막으로 이미지파일과 압축파일, MS오피스 (워드,엑셀,파워포인트) 문서 파일 이외에도 직장인들이 가장 많이 접하는 문서가 PDF인데요. PDF 리더는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할 수 있고, 간단한 PDF 문서 병합이나 변환은 스몰PDF (Smallpdf)에서 할 수 있으니 아래의 관련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위의 링크를 통해 이동하시면
포토샵 CC 포토그래피 플랜을 월 11,000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