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카페, 커피OS (커피오스, 카페오스)

2017. 1. 29. 19:18세상 돋보기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볼 성수동 카페는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1차에 있는 커피오스(커피OS) 입니다.


제가 이 빌딩에서 일하기 때문에 커피가 마시고 싶을 때 가끔 찾게되는 곳이기도 한데요.


동료들과는 오스커피라고도 하고, 카페오스라고도 하고, 아무튼 정식 명칭은 커피오스(CoffeOS)인 것 같습니다. ^^


사장님이 아주 친절한 분이라 기억에 남는 그런 카페죠.


▲ 성수동 카페 CoffeOS



지나가다 보면 앞쪽에 자동차가 주차되어있을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입구를 찾아들어가기가 조금 힘들 때가 있는데요. 왼쪽에 보이는 창은 입구가 아니라 오른쪽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



들어가보면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편입니다. 참고로 이곳은 흡연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담배연기가 빠져나오지 않아서 분위기가 쾌적합니다.



커피 및 음료 메뉴가 참 많은데... 아직까지 하나씩 다 마셔보진 못했습니다. ^^




제가 이곳을 찾을 때 주로 주문하는 메뉴는 커피가 아닌, 옐로우쥬스입니다. 옐로우스페셜이었던 것도 같은데... 어찌되었든 오렌지, 자몽 등 비타민C가 풍부할 것 같은 과일 혼합음료입니다.


▲ 가장 오른쪽에 보이는 것이 옐로우 쥬스



회사에서 너무 가까워서 그런지 유독 이 카페를 갈 때만 카메라를 가지고 가질 않아서... 사진이 많이 없군요 ^^


매장은 작은 편이지만, 분위기가 차분하고 빈티지한 느낌이 나는 곳입니다. 살짝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라는 생각도 드는데요. 아늑한 공간과 시간을 조금 돌린 것 듯한 분위기를 좋아하신다면 찾아가보시길 :)


▲ 날씨가 좋을 때는 이렇게 오픈되어 있다


▲ 밖에서 내부 인테리어를 보면 이런 느낌 :)

[업데이트]

* 요즘 자주 간다


[관련글]

성수동 카페 아리스타 커피 (Arista Coffee)

성수동 카페 하루앤원데이 (Haru & Oneday)

성수동 카페 어니언 (Onion), 성수동 핫플레이스 이색카페 베이커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