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기어S3 프론티어 구입, 이제 아이폰에서 기어S3를 연결해 쓰자

2017. 1. 8. 14:49사물인터넷 & 웨어러블

반응형

웨어러블 전문 블로그인 라이브홈 블로그 운영자(?)는 이번에 삼성의 스마트워치 신제품인 기어S3 프론티어를 구입했습니다.


정가 기준으로 기어S3 클래식, 기어S3 프론티어의 가격이 약 39만원 정도이기에 큰 투자를 결심해야 했는데요.


기어매니저 (Samsung GearS) 아이폰(iOS) 앱이 나오게 되면서 이제 삼성 기어S3를 아이폰에 연동시켜 사용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이제 때가 된 것 같아 미련없이 구입을 했습니다.



▲ Samsung Gear S3 Frontier, Classic © Samsung


구입은 지마켓, 11번를 알아보다가... 11번가에서 35만 4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더군요. 신한 큐브카드로 12개월 무이자 할부가 되는데, 12개월은 너무 긴 것 같아서 그냥 6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입했습니다.


▲ 11번가에서 35만원에 구입 완료


삼성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39만원에 구입하면 무선충전독을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다만 기본 구성품으로 무선 충전독이 하나 들어있기에 추가로 하나를 더 받는 것인데요. 기어S3용 무선 충전대가 3만 3천원인 것을 생각해보면 기어S3 블루투스 기기의 적정가가 36만원 정도인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어찌되었든 기어S3 프론티어를 수취하게 되면 제가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를 통해 리뷰 및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 삼성 기어S 아이폰용 앱 받으러 가기 ::


[관련글]

삼성 기어핏2 사용 후기 (아이폰 iOS 연동 후기)

삼성 기어S3 크리스마스 한정판, 스피도미터 오피셜 (Speedometer Official)패키지 판매 시작

기어S3 프론티어 개봉기, 아이폰 연결 초간략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