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지갑 추천] 얇고 가벼운 패션 지갑, 브레스 월렛 (Breath Wallet)

이번에 사용해보게 된 패션 지갑은 브레스 월렛(Breath Wallet) 입니다.


처음 이 지갑의 찾아봤을 때는 브리드 월렛(Breath) 이라고 나오던데요. ^^ 브레스(Breath) 월렛으로 찾아야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혼용되기도 하는데 어찌되었든 얇고 가벼운 패션 지갑입니다.


요즘은 무거운 지갑을 좋아하는 사람이 없죠. 지갑이 두툼해지는 것을 기피해서 카드 한장만 들고 다니는 시대니까요.


다만 신분증이라든지, 특정 은행의 ATM에서 현금이 필요할 때 등등 어쩔 수 없이 프라스틱 카드를 소지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상황에 따라 맞추어서 사용하는 체리피커라면 더더욱 지갑이 카드로 가득차게 되죠.


▲ 깔끔한 무인양품, Breath Wallet



M사이즈와 L사이즈가 있는데, 이건 L사이즈 입니다.



무게는 M이 22g, L이 31g으로 정말 있는 듯 없는 듯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죠. 외부 재질은 헬스포(Healspo)라는 원단을 사용해 생활 방수가 가능해 안쪽에 내용물이 습기에 오염되지 않는 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 아메리칸 이글 (American Eagle) 지갑과 비교해보았다




제일 왼쪽은 투명 처리가 되어 있어서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등의 사진이 있는 신분증을 넣어두면 얼굴 사진이 딱 보이도록 되어 있죠 :)



카드를 넣어보면 위와 같은 느낌입니다. 현금보다는 여러개의 카드를 더 많이 소지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맞추어졌다고 할까요? 몇개나 집어넣을 수 있는지 집접 세어보진 않았지만, 앞에만 4개가 들어가고... 또...



안쪽에도 4개씩 들어갑니다. 총 8장의 카드를 수납할 수 있다고 해야겠네요.



물론 안쪽에는 현금을 넣어둘 수 있죠. ^^





가볍고, 깔끔하는 것을 좋아하는 놈코어 패셔니스타에게 어울리는 아이템인 것 같네요. 브리드 or 브레스 월렛(Breath Wallet)은 약 2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브리드 월렛' 이라고 검색해 보세요 :)


[관련글]

선물받은 코치(Coach) 카드목걸이 지갑 / 아이언맨3 아이폰5 케이스

Pollen 폴렌 지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