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쓱닷컴 이마트 카드 회사별 청구 할인 스케줄 알림 받는 법

2017. 3. 26. 16:02돈이 되는 지식, 핀테크

반응형

이마트, 또는 SSG(쓱닷컴)으로 불리우는 신세계 통합 쇼핑몰에서 온라인 쇼핑을 하다보면 가끔 카드청구할인 스케줄을 알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저 역시 아주 예전 포스팅에서 이마트에서 장을 저렴하게 보는 팁을 정리하면서 다룬 적이 있는데요.


[관련글]

이마트 신세계쇼핑몰 SSG.com 할인 받는 방법 정리 (카드할인 이벤트, 모바일쿠폰)


앱을 사용하면 조금 더 쉽게 카드 청구할인 스케줄을 알림받을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팁이지만 이왕이라면 사용하고 있는 카드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는 날짜에 몰아서 장을 보면 돈을 많이 절약 할 수 있겠죠 :)


SSG.COM 앱, 이마트 앱에서 카드행사 알림 설정하는 법


▲ SSG앱 -> 설정 메뉴로 들어가자


먼저 이마트몰 앱이나 SSG.com 앱에서 왼쪽 상단에 햄버거 메뉴를 터치 한 뒤, 아래로 쭉 내려가 '설정' 메뉴를 확인합니다.


▲ 카드행사 알림 설정


앱 푸쉬 알림 수신동의는 먼저 스마트폰에서 승인 설정이 되어야 있어야 하는데요. 동의 및 승인이 되어 있는 환경에서 '카드행사 알림 설정'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신한카드, 삼성카드, 비씨(BC)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KB국민카드, 우리카드, 롯데카드, IBK기업은행카드 중에서 원하는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신한카드와 우리카드, SC은행카드가 있어서 위와 같이 설정을 해둔 상태입니다.


그러면 이제 이마트 및 신세계(SSG.com)에서 카드 청구할인 이벤트가 있을 때마다 앱으로 푸시를 받을 수 있죠. ^^


앱 푸시를 허용해두면 너무 많은 마케팅 광고 메세지 알림이 온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사용하고 있는 카드사의 청구할인을 챙겨서 이마트 장을 볼 수 있습니다. :)


[관련글]

이마트 신세계쇼핑몰 SSG.com 할인 받는 방법 정리 (카드할인 이벤트, 모바일쿠폰)

이마트 라인프렌즈, 예쁜 가구 리빙 소품들 눈에 띄네

용산 이마트 포래즈 아동복 패션, 예쁜 아동복 많은 곳

건강해지려고 이마트에서 장보는 중 (닭가슴살 샐러드, 두부, 참치스테이크 등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