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얼리버드 할인 혜택 및 캐시백 챙기기

2017. 7. 28. 00:12돈이 되는 지식, 핀테크

반응형

아시다시피 이번에 카카오뱅크 계좌를 개설하고, 바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프렌즈 체크카드를 발급 신청했습니다.

콘, 무지, 어피치 등이 있는데, 단연 라이언이 가장 인기가 좋았을 것 같네요 ^^

카뱅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의 혜택을 요약해보면, 전월실적이나 제한 없이 이용한 금액의 0.2%를 캐쉬백 받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2배 적립이 가능해 0.4%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매달 10일 이전달에 사용한 금액의 일부를 돌려받는 것이라 어느정도 메리트는 있어 보이는군요 ^^


▲ 디자인 잘 뽑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카뱅 체크카드 출시 기념으로 2018년 1월 31일까지는 얼리버드 혜택이라는 할인 이벤트 또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 이곳 :: 에서 공식 사이트에 공지가 된 할인 혜택들을 볼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정리해보면 아래의 혜택을 각 월 1회씩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베이 계열인 지마켓과 옥션에서 물건을 살 경우 3만원 이상일 경우 3천원 캐시백, 6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6천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네요.



커피전문점의 경우에는 스타벅스, 커피빈, 이디야, 폴바셋에서 1만원 이상 결제시 2천원 캐시백이 됩니다.


예스24 서점에서는 3만원 이상 구입할 경우 3천원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대형마트의 경우는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메가마트에서 5만원 이상 결제시 3천원 캐시백, 그리고 SK주유소에서 5만원 이상 주유할 경우 5천원 캐시백이 됩니다.



멜론 프로모션 정기 결제시 총 4천원 할인, 영화 CGV 1만원 이상 결제시 4천원 즉시할인이 됩니다. CGV의 경우는 모바일앱 결제를 통한 즉시할인은 2017년 8월 부터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해외 결제시 150$ 이상을 쓰면 7천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습니다.


2018년 1월까지 누릴 수 있는 카뱅 프렌즈 체크카드 얼리버드 헤택 이벤트 상세 정보는 :: 이곳 ::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오늘 카드를 신청해서 아직 실물카드를 받지 못했는데, 일주일만 기다리면 라이언 체크카드를 받을 수 있겠죠.


여담이지만 K뱅크(케이뱅크)는 라인프렌즈 카드를 예고하면서 맞불을 놓고 있습니다. 라인프렌즈 체크카드도 나오자 마자 발급받아야 겠죠? ^^


[업데이트]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이벤트 내용이 지마켓(G마켓)에도 페이지가 개설되어 있더군요.



관련내용은 :: 이곳 :: 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G마켓에서 6000원 할인받고, 옥션에서 또 6만원 할인받고 신공이 되는군요!


[업데이트]


저는 8월, 9월 두달 동안 12,000~14,000원씩 캐시백 할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 관련 후기를 ::이곳::에서 확인해보세요.


:: 카카오뱅크 가입하고 가입축하금 3000원 받기 ::


[관련글]

카카오뱅크 계좌 개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체크카드 신청 완료

카카오뱅크, 카카오프렌즈 체크카드 때문에 쓰고 싶어지는 인터넷 은행

케이뱅크 라인프렌즈 체크카드 : 케이뱅크 라인프렌즈 캐릭터 입는다

이자가 많이 나오는 통장,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1.2% 금리

라이언 체크카드 수령 후기 (카카오뱅크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체크카드)

카뱅 체크카드 라이언 말고 어피치 카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얼리버드 프로모션 할인 혜택 100% 챙기기 이용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