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디즈니 체크카드 신청 (미키미니 삼성 체크카드 캐시백)

2017. 9. 5. 23:49돈이 되는 지식, 핀테크

반응형

토스(Toss)를 주 계좌로 사용하게 되면서 조금 멀어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는 SC제일은행에 접속해보니 이번에 새롭게  디즈니와 콜라보한 디자인의 카드들을 선보였더군요 ^^


그동안 SC은행은 디즈니, 마블 콜라보를 자주 하기는 했지만, 이번에는 미키마우스와 푸, 미니 등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잘 나온 것 같습니다.


디즈니와는 오랜 인연이 있는지라 큰맘먹고 수고를 무릅쓰고 하나 발급받기로 했죠.


▲ 디즈니 체크카드


그런데 마음에 드는 디자인은 SC에서 발행하는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가 아니라, SC제일은행 삼성체크카드 CASHBACK으로만 신청이 가능하더군요. 


삼성카드가 없어서 하나쯤 있으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생각에... 직장 근처에 있는 SC제일은행을 찾았습니다.


▲ 마블 아이언맨 카드 & 통장


▲ SC은행에서 발급받을 수 있는 디즈니 통장


서류를 여러개 작성하고, SC제일은행 삼성 체크카드 캐시백(Cashback)을 신청했습니다. 나중에 카드를 수취하면 혜택이 뭐가 있는지 정리해봐야 겠어요. 0.2% 캐시백이 된다는 점에서 일단 카뱅 체크카드와 유사한 것 같긴 합니다. :)


[업데이트]

▲ 2017년 9월 11일 수취한 SC제일은행 삼성 체크카드 캐시백


몇일 지나서 SC제일은행 디즈니 체크카드 (삼성 캐시백)을 받았습니다. 나름 레어 카드인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죠 ^^ 이제 ATM 현금카드 연결하러 가야 겠네요 :)


[관련글]

핀테크 앱 토스 (Toss) 가입하고 1000원 받자! 토스 앱이 좋은 이유

신한은행 적금 이율 1~2%, 적금을 들지 말아야 하는 이유

SC은행 외화계좌 달러 원화 환전, 인터넷뱅킹으로 하는 법 (외환 보유금액 원화 환전하기)

이자 높은 통장 SC은행 마이플러스 통장 (금리 높은 은행 계좌 개설)

SC제일은행 디즈니 카드 미키미니 삼성 체크카드 캐시백 혜택 정리

케이뱅크 케네카드 브라운 카드 수령완료!

해피미키버스데이 이벤트 후기 : 미키마우스 생일은 11월18일 (디즈니코리아 x 지마켓)

이자 높은 은행 : SC제일은행 SC제일마이줌 통장 추천, 가입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