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본격적으로 리빙 아이템 전문 블로그가 되고 있는 라이브홈 블로그에서는 이번에 배민(배달의민족) 선물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배민 앱에서 추석 선물 세트로 광고를 하고 있는 그 제품인데요. 모 영화의 명대사인 '넌 내게 모욕감을 줬어'를 패러디한, '넌 내게 목욕감을 줬어' 선물 세트죠.


회사 사람들 한테도 하나씩 나눠줄겸 여러개를 구입하다보니, 7+1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한 5만원 이상 지출을 한 것 같아요. 구입은 티몬(티켓몬스터)를 통해 할 수 있었습니다.


▲ 회사로 배달된 배달의민족 목욕세트

이런걸 회사로 배송받는 사람은 나밖에 없을거다


꽤 많이 들어있습니다.

개당 7000원 정도는 합니다.



앞면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자 이제 디테일 컷!




구성품은 빨리감기 샴푸, 씻고자자 바디워시, 다때가있다 때수건, 그리고 이거다거품이야 비누 입니다. 생각보다 단출해요.



뜯어보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왼쪽 오른쪽에 병이 하나씩, 중앙에 박스 두개입니다.


▲ 구성품 샷!



비누와 때수건은 뜯어서 사진도 찍어 올려보고 싶지만... 요즘 이거 하나 뜯을 시간이 없네요. 나중에 추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 이런 키치한 생활(리빙) 아이템 구입하는데 점점 맛이 들어서... 배민문방구에서 이것저것 대량구매라도 해볼까봐요.


[관련글]

배민 다이어리 (배달의민족 플래너) 2017년에도 잘먹고 잘살자

매우 실망스런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CS 고객문의 후기

마이크임팩트스튜디오 @ 종각 : 나는카페에서일한다 코워킹 스페이스 카페

라인 프렌즈 미스터리팩 럭키박스 구입 후기

배민 문방구 배민 안대 (깨우면안대) 여권지갑 (좋은여건) 연필 (흑심있어요) 구입

배달의민족 2018 다이어리, 쿠폰북, 배민문방구 배민 브랜드 굿즈 구입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