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노트북 프로 직구하기 (Xiaomi MiBook Pro) 최저가 구입하는 법

2018. 3. 18. 23:49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요즘 노트북 제품 중 샤오미 노트북 프로 (Xiaomi Mibook Pro)가 가장 핫한 아이템입니다.

그 이유는 잘 아시다시피 15.6인치 노트북으로 최고사양으로 맞추면 타사 노트북의 경우 200만원이 훌쩍 넘어가는 고사양인데도 불구하고, 약 135만원대에 직구가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이 포스팅에서는 샤오미 노트북 프로가 왜 핫한 가성비 노트북인지 간단하게 알아보고,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정리해보겠습니다.

 

▲ 매력적인 샤오미 노트북 프로 (15.6인치)

 

:: 샤오미 노트북 프로 직구하러 바로가기 ::

 

일단 외관 디자인은 맥북프로와 유사하다고 보면 됩니다. 터치스크린은 아니지만, FHD 디스플레이와 풀메탈 바디를 가지고 있죠.

 

지문인식 센서가 탑재되어 있고, 지포스 MX 150 외장그래픽을 탑재하고 있어서 왠만한 3D 게임도 돌아가는 게이밍 노트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펙을 보면, i5모델과 i7모델이 있지만, 최고사양인 i7모델을 기준으로 보면 인텔 8세대 커피레이크 i7-8550U, 램 16GB, 256GB SSD, Geforce MX 150 2GB이라는 고사양을 자랑하죠. 삼성이나 LG 그램 노트북 등 브랜드 노트북에서 이정도 사양을 내려면 200만원이 훌쩍 넘어가기도 합니다. 다만 샤오미 노트북 프로는 관세를 포함해서 120만원 수준이기에 훌륭한 거죠. ^^

 

▲ 포트 확장성도 충실하다

(USB-C 2개, 일반 USB 2개, HDMI 등)

 

유일한 단점은 무게라고 해야 할까요? 약 1.95KG이기에 요즘 나오는 슬림형 노트북보다는 다소 무겁습니다. 하지만 15인치 노트북이라는 것, 노트북 성능으로 치면 최고성능을 낼 수 있는 i7 8550U 프로세서를 탑재하고도 100만원 초반대에 구입이 가능하다는 것을 감안하면 엄청난 메리트입니다. 그래서 아는 분들은 샤오미 노트북 프로를 직구하는 것이구요 ^^

 

확장 포트도 매우 충실한 편입니다. 최근 많이 쓰이기 시작하는 USB Type-C가 2개, 일반 USB가 2개, SD메모리 카드 슬롯와 3.5파이 이어폰 잭, 그리고 풀사이즈 HDMI 포트가 있죠. 약점을 찾기 어렵습니다.

 

 

 

 

또다른 이점은 오피스 2016 정품이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직구를 하면 중국어로 되어 있지만,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핫메일)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윈도우와 오피스를 한번 인증해준 다음, 시디키를 확인한 뒤에 윈도우10과 오피스를 클린 설치를 하면 한글로 완벽하게 쓸 수 있다고 하니 이것도 이득입니다.

 

▲ 고성능 노트북을 135만원에 직구가 가능하다?

그럼 이제 최저가에 가깝게 샤오미 노트북 프로를 직구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사이트로 이동을 하고, 필요하다면 회원가입을 합니다.

:: 샤오미 노트북 프로 직구하러 바로가기 ::

중국어 버전으로 오게되는데, 컴퓨터 지식이 있는 분이라면 언어를 변경하기 위해 MS 계정 인증 후 한국어 윈도우10 클린설치를 하는 방법을 아실 것입니다. 판매처에서는 이런 컴퓨터 활용법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개봉을 동의할 경우 물품을 미리 뜯어서 한글로 재설치해 배송해주기도 하니 이건 개인적으로 선택하면 됩니다.

직구를 해본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150~200$ 이상의 물품을 해외에서 구입하면 관세가 붙는데요. 제가 소개해 드린 상품 페이지는 관세(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이기에 따로 관세를 부담하지 않아도 되서 편합니다.

샤오미 노트북 프로 노트북의 최종 가격은 약 130만원 대에 형성되어 있는데요. 이 가격대에 인텔 8세대 i7-8550U, 16GB램, 256GB SSD + 지포스 MX150 외장그래픽 스펙 구성을 맞출 수 있는 건 아마 샤오미 노트북 프로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즐거운 직구 되세요 :)

[관련글]

샤오미 빔프로젝터 직구 해볼까? 샤오미 레이저 프로젝터 가격 및 최저가 쿠폰 공유

샤오미 전동 드라이버 Wowstick H1 (와우스틱 H1) 사용 후기 (기어베스트 직구 상품)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Xiaomi 큐브박스 2세대 직구 및 사용 후기

샤오미 A1 직구 구입 후기, 큐텐(Qoo10)에서 Xiaomi Mi A1 최저가 가격으로 사는 법

샤오미 폰 추천, 샤오미 미믹스2 샤오미 A1 직구 구입 후기 (샤오미 A1 안투투 점수)

무선 마우스 추천, 로지텍 G903 게이밍 마우스 직구하기

샤오미 폰 추천, 샤오미 미8 글로벌롬, 샤오미 A2 직구 후기 (가성비 스마트폰 추천)

레노버 노트북 할인 받아 구입하는 법, 15% 할인 쿠폰코드 'link1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