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펀딩 투자 후기, 추천인코드 NGYLLB 공유

2018. 3. 25. 20:12돈이 되는 지식, 핀테크

반응형

그동안 P2P투자, 부동산PF 상품에 투자하면서 이제 어떤 플랫폼을 믿을 수 있는지 나름대로 노하우가 생겼습니다.

투게더펀딩과 테라펀딩이 그 중 하나인데요.

요즘은 부동산 P2P 투자는 투게더와 테라펀딩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연체률이나 부실률이 거의 없어서 신뢰도가 높기 때문이죠 ^^

:: 테라펀딩 바로가기 ::

 

저는 이번에 전주 만성지구 나눔둥지타운 상가 신축사업에 10만원을 투자해봤습니다. 투자 진행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테라펀딩 부동산 담보 P2P 투자, 최소 투자 금액은 10만원부터!

 

테라펀딩 신한은행 예치금 가상계좌에 10만원을 이체시켜두고, 위와 같이 투자금 10만원을 입력한 뒤 투자하기 버튼을 누르면 되죠 ^^ 이후에 투자확인 페이지에서 '동의함'을 입력하고 진행하면 바로 투자가 완료됩니다.

 

▲ 12개월 연 12% 이자 부동산 채권에 투자를 완료했다. ^^

 

수익률 12%이기 때문에, P2P 투자에 부여되는 27.5%라는 세금이 부과되어 세후이자는 약 8.7% 입니다. 그래도 적금이나 정기예금이 2%대인 요즘에는 4배 이상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수단으로 부동산 담보투자를 활용해볼 수 있죠.

 

아쉽게도 프로모션 쿠폰 코드는 지금 없지만, 혹 테라펀딩을 처음 시작하신다면 아래의 추천인코드를 공유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가입시 2000원을 얻을 수 있는 추천인 코드 'NGYLLB'

 

추천인코드는 NGYLLB입니다. 이걸 아래와 같이 회원가입을 하실 때 입력하시면 추천인과 추천한 사람 모두 2000원 포인트를 얻고 시작할 수 있죠. ^^

 

요즘에는 토스(Toss) 간편투자로 테라펀딩 투자를 겸할 수 있어서 아주 편해졌습니다.

 

참고로 제가 추천하는 P2P 투자 재테크 플랫폼들은 렌딧, 8퍼센트, 어니스트펀드, 투게더 펀딩입니다. 아래의 관련글을 통해 각각 추천인코드를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8퍼센트 추천인 코드 공유 86CJ5A 에잇퍼센트 (팔퍼센트) P2P 투자 후기 및 성과 리포트

렌딧 추천코드 632458 공유, 렌딧 가입하고 5000원 받기 (추석 이벤트)

투게더 P2P 펀딩 부동산 투자 후기, 1000원 추천인코드 공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