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8. 4. 14:10ㆍ여행후기 & 인테리어
이번에 치열한 경쟁을 뿌리치고, 결국 마지막날 모두 받아서 완성한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서머체어 개봉기 입니다.
누구나 다 올리는 것 같지만, 저는 그냥 제 개인적으로 기억하기 위해 올려봐요 :)
일단 서머레디백, 처음에는 관심 없었지만 엄청난 인기를 실감하고 그 다음에 새벽 6시 20분에 줄 스러 갔다가 헛탕치고 5시에 가서 경우 받아옴, 핑크는 구경도 못했고... 다 소진된 이후 그린만 획득했죠 :)
뒷편에는 고무밴드가 있습니다. 아마도 캐리어 백에 고정시킬 수 있다고 들은 것 같네요 ^^
뭔가 왜 이리 인기 있는 것일까.. 잘 몰랐는데, 내부를 보니까 퀄리티는 좋은 것 같더라구요 ^^ 그 전에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비슷한 걸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스타벅스 로고도 있고 음료만 많이 마시면 이건 프로모션으로 받는 한정판 굿즈이니... 사람들이 왜 난리를 쳤는지 이제 알 것 같은 생각...
실제로 여행을 갈 때 이걸 쓸 것 같지는 않지만, 간단한 짐을 꾸리기에는 좋아보여요. 여성분들이 왜 좋아라 하는지 한번 이해를 해봅니다.
어찌되었든, 어떻게 보면 앙증맞게 생긴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리뷰입니다. 과연 쓸까? 생각이 드는데, 자동차 있는 분들이라면 간단한 옷가지 및 개인용품을 넣어두기 위해 잘 쓰실 것 같네요 :)
그리고 서머레디백 때문에 소외 받았지만 그래도 막판에는 구하기 힘들었던 서머체어, 이건 2개를 받았습니다.
녹색으로만 받았는데, 나중에 어찌어찌 교환을 해서 오렌지 컬러도 하나 생기긴 했어요.
2020년을 아침 새벽부터 줄서게 만들었던 스벅 레디백의 추억을 정리해봅니다. :)
만약 스타벅스 서머레디백과 유사한 제품을 찾고 있다면, 샤오미 GoCamp 접이식 의자를 구입해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