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박스 유료 구독 시작 1GB 용량 더 받는 법

2023. 10. 12. 13:53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수많은 외장하드를 가지고 있고, 원드라이브, 아이클라우드 등 여타 다른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가지고 있지만, 그래도 유료로 마음놓고 2TB~3TB은 안전하고 빠르게 보관할 수 있으면서, 멀티 플랫폼과 호환성을 고려하여 드롭박스(Dropbox)를 다시 구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참고로 드롭박스는 무료 용량 2GB이지만, 유료로 월 만원 정도에 2TB를 사용할 수 있는 플러스 요금제가 있죠. 넷플릭스보다 구독 요금이 저렴하다는 것을 생각하면... 점점 더 대용량으로 변하고 있는 중요한 디지털 자료들을 그래도 한곳에서 관리하고 싶어서 과감하게 드랍박스 유료를 선택하게 된 것입니다. ㅎㅎ

:: 드롭박스 1GB 더 받고 30일 체험하거나 구독하기 ::

드롭박스 Professional (3TB) 요금제를 30일 동안 무료로 체험해보실 분들이 계시다면, 위에 링크로 접속할 경우 추가 보너스 용량 1GB를 챙길 수 있는 것 같으니 적극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제 경우에는 플러스 요금제를 사용할 계획이지만, 가입하고 30일 동안은 이보다 상위 요금제인 프로페셔널(3TB)을 사용하다가, 직전에 취소하고 플러스 요금제로 갈아탈 생각입니다. 결제는 신용카드도 좋지만, 페이팔 크레딧이 충전된 것이 있어서 그걸로 쓰려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워 9.99$니까. 월 1만 4천원 정도에 구독을 하게 되는 거네요. 그래고 외장하드 사는 것 보다... 1년에 17만원 정도 주고 마음놓고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쓰는 것이 더 현명하고 편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에 구독을 시작했습니다.

위와 같이 아래 링크를 통해 체험을 시작해보세요. ㅎㅎ 1GB를 더 얻을 수 있습니다. :)

:: 드롭박스 1GB 더 받고 유료로 구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원드라이브 구독 하면 좋은 이유 MS오피스 정품 무료로 쓰는 방법?

내장 SSD 외장하드 만들기 SSD 케이스 ROG 아리온 SK하이닉스 골드 P31 외장SSD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