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전 고 사전예약 구입 Legion Go UMPC 출시

2023. 11. 1. 00:02세상 돋보기

반응형

제가 몇달 전 부터 국내 출시를 기다리고 있던 휴대용 게임PC, 리전 고 (Legion Go)가 2023년 11월 1일 오후 8시 사전예약 구입을 시작하더군요.

 

평소 레노버 리전 게이밍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고, ASUS 로그 엘라이(Ally)를 통해서 UMPC 게이밍 컴퓨터의 가능성을 보았기에, 들고 다니면선 고성능 겜을 놀기 위해 과감한(?) 투자를 하기로 했죠.

닌텐도 스위치 처럼 생겼지만 윈도11이 돌아가는 컴퓨터다.

스팀덱이나 아수스 로갈리 보다 더 좋은 점은 자체 스탠딩 기능이 있다는 것과... 컨트롤러가 마음에 듭니다. 착탈식이기도 하구요.

어쨌든 리전고를 한국 출시일날 누구보다 먼저 구입하려고 11월 1일 오후 8시에 딱 맞춰서 구입하려고 대기하고 있습니다.

뉴스에서는 지마켓과 옥션을 통해서 11월 1일날 국내 공식 출시 한다고 하는데, 어디서 구입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서 검색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아래에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리전 고 사전예약 구입하러 바로가기 ::

 

판매자 사전예약 특전으로는 뭐 무선 키보드, USB-C 허브, 정품 파우치 케이스, Xbox 게임패스 3개월 이용권 등등 1년 ADP 파손보험도 있더군요. 전자제품은 매우 조심조심 잘 쓰는 편이라 이게 얼마나 유용할지는 모르겠지만 말입니다.

 

어쨌든 그럼 구입 후기도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리전고 배송을 기다리며...

 

* 저는 1차 사전예약을 성공했습니다. :)

 

[업데이트]

:: 레노버 리전 고 Legion Go 구입하러 바로가기 ::

* 레노버 공홈에서도 이제 구입 가능하네요. :)

[업데이트]

벌써 공홈에서는 품절된듯 합니다. 1~2차 사전예약 물량은 지마켓하고 옥션에서만 풀 생각인가 보네요.

[관련글]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추천 레노버 리전9i 후기 수냉 쿨링 RTX 4090 랩탑 성능은?

UMPC 전성기 시작? ASUS ROG Ally 로그 엘라이 휴대용 PC게임기

씽크패드 할인 쿠폰코드 link15 최고의 사무용 노트북 최저가 가격 구입하는 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