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11월 할인 이벤트 직구 인기템 모아보기

2023. 11. 7. 01:22세상 돋보기

반응형

2023년에은 알리익스프레스의 천원마트, 그리고 꽁돈대첩 덕분에 풍성한 한해를 보낸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중국의 블랙프라이데이로 유명한 광군제에 오히려 살 것이 별로 없는 것 같네요.

그래도 알리 익스프레스 최대의 행사라고 할 수 있는 11월 11일 광군제 할인 행사 이벤트에 제가 구입하면 좋은 인기 아이템 및 추천템들을 골라보았습니다.

아래는 제가 직접 구입한 적 있는 물품들입니다. 이번에 지인들을 위해서 몇개 더 구입할 것 같아서 리스트를 정리해봅니다.

:: 제우스랩 휴대용 모니터 구입하러 바로가기 ::

 

제우스랩의 휴대용 모니터 입니다. 요건 스크린은 10.5인치로 작지만 터치가 되는 모델이네요. 가격이 괜찮게 나온 것 같아 공유해봅니다.


:: 레트로 디자인 보조배터리 10,000mAh ::

홍콩 영화를 연상시키는 보조배터리 입니다. 녹색 모델을 구입하시면 양 옆으로 아이폰 라이트닝 케이블과, USB Type-C 케이블이 자체 내장되어 있고, 고속 충전이 되어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디자인이 독특해서 좋고, 휴대하기도 편하고 성능도 좋아요.


:: 65W Asometech 휴대용 충전 어댑터 ::

휴대용 충전기 입니다. 노트북도 충전할 수 있고, 휴대기기들을 고속 충전할 수 있어어 좋죠. KR플러그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 아소메텍 140W 멀티 충전기 구입하러 바로가기 ::

 

140W까지 출력이 되는 GaN 멀티 충전기 입니다. 한국형 플러그를 선택할 수 있어서 더 좋죠. USB-C 포트 3개와 USB-A 포트 2개로 최대 5개의 기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 ZX01 플러스 N100 미니PC 구입하러 바로가기 ::

요거 하나만 있으면 사무용 PC는 따로 필요없을 정도로 성능이 괜찮은 미니PC입니다. 저도 이거 사고 집에 있는 컴퓨터들을 모두 처분해버렸습니다. :)


:: Essager 멀티 충전기 구입하러 바로가기 ::

에세저(Essager) 75W 신형 멀티 USB PD 어댑터 및 전기 연장선 입니다. 하나 있으면 여행할 때도 좋고, 집에서 스마트 기기를 모두 한곳에서 충전할 수 있어 좋지요.


여기서 부터는 제가 이번에 구입하려고 찜해둔 인기아이템들입니다. ㅎㅎ

:: Hagibis 닌텐도 스위치 HDMI 연결 어댑터 ::

닌텐도 스위치를 위한 HDMI 연결 어댑터 입니다. 정품 충전독이 없으면 TV연결이 어려웠는데, 이게 있으면 모두 해결되기 때문에 인기있는 아이템이죠 :)


:: 8BitDo 게임 컨트롤러 ::

게임 컨트롤러 입니다. 이게 있어야 게임을 즐겁게 할 수 있더군요. 게임을 제대로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 입니다.


:: Baseus 맥세이프 충전기 ::

맥세이프 충전기 입니다. 아이폰 쓰면서 충전이 필요할 때, 요런 기본 충전기 모델이 꽤 사용하기 편할 때가 많더라구요.

 


:: 워키토키 구입하러 바로가기 ::

고출력 워키토키 입니다. 요즘 다들 스마트폰을 쓰는 시대이지만, 이런게 필요할 때도 있는 거니까요. 검색을 해보니 꽤 인기가 좋은 제품이더군요.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


:: 휴대용 향수용기 구입하러 바로가기 ::

간편하게 쓸 수 있는 향수 스프레이 용기 입니다. 향수를 항상 들고다니기 어려운데, 향수 매니아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핫 아이템 인 것 같습니다.


:: 욕실 매트 러그 구입하러 바로가기 ::

뭔가를 구입할 때 같이 사면 좋은 인테리어 아이템 이네요. 화장실 욕실 앞에 두면 되는 욕실 매트 입니다. 


이번 2023년 11월 11일 알리 익스프레스 광군제 할인 이벤트는 아래와 같이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율이 자동으로 적용되고, 럭키박스와 간편결제 및 카드결제 할인이 적용이 됩니다.

스페셜 쿠폰이 나오면 이 포스팅에 업데이트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카카오페이나 네이버페이, 토스페이, KB국민카드, IBK기업은행카드, 마스터 카드, 신한카드, NH농협카드 등 아래의 할인적용 정보를 잘 확인하세요 :)

대부분 선착순이니 11월 11일 오후 5시에 딱 대기를 하고 있다가 원하시는 아이템을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

:: 알리 익스프레스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