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블랙프라이데이 꼭 사야하는 인기템 모음 쿠폰 공유

2023. 11. 22. 01:06세상 돋보기

반응형

드디어 알리익스프레스 블랙프라이데이가 왔습니다.

제가 구입해본적이 있거나, 꼭 사양하는 아이템으로 베스트만 꼽아봤습니다. :)

:: 프로젝터 구입하러 바로가기 ::

가장 먼저 가성비 빔 프로젝터 입니다. 안드로이드 자체 OS가 있어서 좋고, 가격대비 좋은 성능을 뽑아줄 수 있는 프로젝터 입니다. 개인적으로 별도의 거치대가 없어도 어느정도 각도조절이 되어서 좋더군요.

:: 아이패드 키보드 구입하러 바로가기 ::

아이패드 키보드 입니다. 한글 자판 버전이 있으니 그걸 잘 고르면 될 것 같네요. 지원하는 아이패드 모델과 호환되는지만 잘 보고 구입하면 됩니다. 만족도가 꽤 높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레노버 샤오신 패드 구입하러 바로가기 ::

가성비 태블릿입니다. 샤오신 패드로 유명하죠. 부족하지 않은 성능으로 유튜브 또는 넷플릭스 머신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 게이밍 태블릿 구입하러 바로가기 ::

요건 스냅드래곤 고성능 프로세서가 들어간 게이밍 태블릿입니다. 알리에 가끔 어떤 칩을 썼는지도 알수 없는 이상한 태블릿들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그런거 말고 나름 메이커 있는 위와 같은 검증된 모델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 로봇 청소기 구입하러 바로가기 ::

로봇청소기 입니다. 중국 대기업 제품으로 가성비도 좋고, 한국형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라 알리에서 로봇청소기 구입을 처음해본다면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 물걸레 청소기 구입하러 바로가기 ::

집청소에 매우 유용한 제품입니다. 인기템이기 때문이 KR한국형 플러그 제품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 외장 모니터 구입하러 바로가기 ::

누구나 한번쯤은 탐내본 적이 있다는 제우스랩 외장모니터 입니다. 저도 2개 정도 구입해서 사용을 하고 있죠.

:: 미니PC 구입하러 바로가기 ::

가성비 좋은 미니컴퓨터 (MiniPC)입니다. 거실 TV와 연결해서 쓰면 부러울 것이 없더군요. N100이 성능이 좋은 신형 모델에 속합니다.

:: 여행용 캐리어 가방 구입하러 바로가기 ::

여행갈때 기내 반입하기 좋은 캐리어 가방입니다. 실용적이고 디자인이 예쁜 편이라서 많이 구입하는 것 같네요.

::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구입하러 바로가기 ::

게이밍 모니터 입니다. 27인치 2K QHD 모니터로 딱 쓸만하죠. 일반 16:9 비율입니다.

:: 21:9 울트라 와이드 게이밍 모니터 ::

요건 21:9 비율을 가진 게이밍 모니터 입니다. 역시 가성비가 매우 좋습니다. :)


* 2023년 11월 23일 부터 11월 30일까지!

* 2023년은 직구의 해였던 것 같네요. 그럼 내년에도 이어서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