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직구할때 필요한 체크카드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추천

2023. 12. 3. 01:46세상 돋보기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 때문인지 아닌지는 몰라도, 2023년에는 국내에서 물건을 산 횟수보다 해외에서 더 많은 물건들을 산 것 같습니다. ^^

그래서 저는 이번에 네이버페이 머니카드가 출시되자 마자 발급 신청을 해두었는데요.

이 카드를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지 생각나는 아이디어나 장점에 대해서 조금 정리를 해볼까 합니다.

::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발급하러 바로가기 ::

일단 딱 봐도 체크카드이지만, 결제를 하면 네이버페이 충전금에서 돈이 빠져나가는 구조입니다. 충전해서 쓰는 체크카드라고 이해하면 되겠네요.

해외에서 오프라인 결제, 또는 온라인 쇼핑을 하게 되면 3%가 적립이 됩니다. 그래서 해외 직구 체크카드로 가장 선호되는 카드라고 광고를 하고 있기도 하구요.

일단 네이버페이 머니카드가 다른 체크카드들과는 달리 좋은 적립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인정해야 겠네요. 해외 결제 수수료도 3개월간은 캐시백을 통해 무료 이벤트를 하는 것 같습니다.

이밖에도 여행을 많이 가시는 분들이라면 네이버 트래블클이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이점이 있어보입니다.

마지막으로 그럼 해외결제가 아닌 국내 결제에서는 메리트가 있을까? 고민할 수 있는데요.

국내 결제도 네이버쇼핑을 많이 사용한다면 1.5% 적립이 되어 쓸만은 합니다. 다만 현대카드 네이버페이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으시다면 그게 낫죠. 그건 한달에 20만원 정도는 5% 적립이 되어 1만 포인트를 챙길 수 있으니까요.

다만 현대카드 네이버페이 신용카드가 없다면 네이퍼쇼핑을 할 때 1.5%는 나쁘지 않네요.

그냥 오프라인 결제시에는 0.3%만 기본적립으로 처리되니 다른 적립률이 높은 카드를 쓰는 것이 좋겠습니다. ㅎㅎ 

발급하자마자 네이버페이에 등록되어서 간편결제를 할 때 바로 사용가능한데요. 실물카드를 수령하게 되면 사진 하나 업데이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발급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카카오페이 페이머니 체크카드 추천 춘식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