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1% 부자가 선택하는 럭셔리 소파 가격은? Edra 에드라 소파

2024. 1. 15. 02:36세상 돋보기

반응형

저는 예전에 농담으로, 은퇴를 하고 나면 소파를 파는 비즈니스 사업을 시작하겠다고 지인들에게 말한 적이 있는데요.

소파(Sofa)는 집에서 가장 넓은 거실에 필수적으로 배치되는 가구라서 누구나 필요로 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죠.

연예인이나 대한민국 상위 1% 소득을 가진 부자들이 나오는 유튜브를 보다 보니, 거실에 독특하게 각진 모양의 소파가 나오는 것을 본 적이 있는데요. 믿기지 않은 소파 가격이라고 하면서 가격 공개를 하지 않더군요. 그래서 해당 모델을 검색해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TV나 유튜브에서 떠들석하게 화제가 된 이 소파는 Edra (에드라) 소파 입니다. 정확히는 언더락 (On the Rocks) 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네요. 모듈형으로 조립을 할 수 있는 구조인데, Francesco Binfaré라는 사람이 디자인 했나 봅니다. Edra On The Rocks라고 검색을 하시면 인터넷에서 다양한 사진들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재질은 당연히 최고급으로 보여지고, 일반 가정집에 놓기에는 부담스럽긴 하네요. 어떻게 배치를 하느냐에 따라 넓은 공간에 딱 맞는 구조로 잘 들어갈 것 같은 소파처럼 보여입니다.

그래서, On the Rocks 이라는 이름을 가진 Francesco Binfaré for Edra 소파의 가격은?

$26,783 달러... 우리나라 돈으로 약 3천 5백만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배송비나 세금 등 이것저것 붙게 되면 더 비쌀 수도 있겠네요. 한국 1% 부자들이 넓은 거실에 두는 에드라 언더락 소파의 가격은 3~4천만원 정도 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에드라소파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유아인 나혼산 인테리어 곰돌이 소파 (Pack Sofa) 그리고 맥북프로16인치 + 애플 프로 디스플레이 XD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