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패드 학생할인 스토어에서 할인 받고 에어팟 애플펜슬 사은품 받기

2024. 1. 11. 01:26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올해는 애플 BTS (Back to School) 이벤트 프로모션, 즉 학생할인을 받고 맥이나 아이패드를 구입하면 에어팟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조금 일찍 시작된 것 같습니다.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에서 이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대학교 이메일 주소를 인증하면 되는데요. Unidays(유니데이즈) 인증 방식을 쓰기 때문에, .edu 나 .ac.kr로 끝나는 이메일 주소로 인증을 하시면 아래처럼 애플 맥(Mac)과 아이패드(iPad) 제품을 구입하면서 에어팟이나 아이패드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 학생할인 스토어 접속하고 학생 인증하기

:: 애플 학생할인 스토어 구입하러 바로가기 ::

먼저 위에 사이트로 이동한 다음, UNiDAYS로 자격 확인하기 버튼을 눌러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로그인 되어 있는 애플 아이디에서, 유니데이즈 인증 화면으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UNiDAYS 인증을 가장 쉽게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이메일을 사용하여 인증'을 클릭 하신 뒤, 대학교에서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실제로 대학교 이메일 계정에 로그인해서 해당 이메일로 받은 링크를 클릭하면 쉽게 인증이 됩니다.

저도 성균관대 재학생인데요. 위와 같이 인증을 완료했습니다. ㅎㅎ

이렇게 인증을 하고 넘어가면, 아래와 같이 신학기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 메인 페이지를 볼수 있습니다. 2024년에는 '위풍당당 대학생활'이라는 카피라이트를 걸고 있네요 ㅎㅎ 뭔가 디자인이 귀여워 졌습니다.

자 이제 어떤 학생할인 특전을 누릴 수 있는지 둘러볼까요?

일단 저는 맥(mac)을 이미 보유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구입하시는 아이패드 가격을 하나 살펴보겠습니다. 대학생들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죠.


아이패드 에어 교육할인스토어 가격은?

아이패드 에어 가장 저렴한 모델이 85만원 부터 시작하네요. 공홈 가격은 원래 92만 9천원입니다. 무려 7만 9천원이나 할인이 되어 있군요.


그렇다면 아이패드 프로 교육할인 스토어 가격은?

117만원 부터 시작합니다. 일반 가격은 124만9천원부터 시작하니까, 역시 7만 9천원 할인이 되어 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를 사는 것이 좋을지, 아이패드 프로를 사면 좋을지 선택하기 어려워지네요 ㅎㅎ


맥을 구입할 때는 위와 같이 에어팟 3세대, 에어팟 3세대 맥세이프 충전모델 (1만원 추가), 에어팟 프로 선택 가능

아무튼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 프로모션 기간 때 맥을 구입하면 에어팟은 무료 사은품으로 추가할 수 있고, (차액 결제로 에어팟 상위 모델 선택 가능), 아이패드는 어떤 애플펜슬을 선택할 수 있는지 궁금해서 학생할인 스토어에서 구입을 시도해보았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구입하면서 애플펜슬을 선택하자

애플 아이패드 에어를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컬러와 용량, 와이파이나 셀룰러 모델을 선택하고 나면, 아래와 같이 '대학생을 위한 프로모션에 포함'이라고 써져 있고 여기서 애플펜슬을 선택하면 되는 것 같네요.

그러고보니 이번에 애플펜슬 C 타입이 새롭게 나왔죠. 신형 C 타입 애플펜슬 애플 학생할인 교육스토어의 가격은 10만 4천원이고, 애플펜슬 2세대의 가격은 17만 8천원인데요.

놀랍게도! 매직 키보드 구입여부나, 보상판매 여부, 애플케어 플러스 등등을 선택하고 넘어가서 최종가를 확인해보면, 어떤 애플펜슬을 고르든 상관없이 애플펜슬 가격만큼 할인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론은 애플펜슬2 (17만 8천원)을 선택하든, 신형 애플펜슬 C타입 (10만 4천원)을 선택하든, 애플펜슬 가격만큼은 할인 되니, 어떤것을 골라도 애플펜슬이 공짜라는 것인데요. 이렇게 되면 신형 모다 애플펜슬2의 가격이 더 비싸니 그걸 골라야 하는게 이득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ㅎㅎ 신형 애플펜슬 USB-C 모델은 제가 아직 아이패드 유저가 아니고 직접 써보진 않아서 정확히 뭐가 다른지는 구입 전에 잘 비교를 해보는 것이 좋겠네요.

[업데이트]

신현 USB-C 형 애플펜슬은 다운그레이드 제품이라고 합니다. (무선 충전이 안되고, 감압 및 두번 두드려 모드 전환 안되는 기종) 애플펜슬2 선택하세요. ㅎㅎ


이번 2024년 맥 구입 시 에어팟, 아이패드 구입 시 애플펜슬 사은품 증정 교육할인 이벤트는 기간은 2024년 3월 13일까지 입니다.

그러니 기간 내에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로 접속하신 뒤, 맥과 아이패드를 구입하시면서 할인도 받고, 사은품도 모두 챙기시기 바랍니다. :)

:: 애플 학생할인 스토어 접속하러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