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텐에서 꼭 사야하는 직구 아이템 생필품 베스트 추천

2024. 1. 28. 15:22세상 돋보기

반응형

오랜만에 큐텐(Qoo10) 관련 포스팅을 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알리익스프레스 이외에도 생활비를 절약하기 위해 직구 마켓을 많이 활용하는 편인데요.

큐텐의 경우 잘 활용하면 해외의 직구 아이템들을 다른 오픈마켓 보다 훨씬 싸게 구입할 수 있고, 경우에 따라서는 국내 배송 제품도 정말 숨겨진 꿀템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특정 품목은 아마존이나 네이버쇼핑, 11번가나 쿠팡을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큐텐을 이용해서 매우 저렴하게 구입하고 있는데요. 잘 아시겠지만 큐텐은 매일 출첵을 하면서 매일 3번 정도 룰렛을 돌려서 쿠폰이 뜨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오늘의딜이나 하루 특가에는 쿠폰을 못 먹이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그럴때는 룰렛쿠폰이 안떳을 때 구입하면 좋죠.

아무튼 아래와 같이 큐텐(Qoo10)에서 구입하면 좋은 물품들을 소개해봅니다.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커피캡슐

::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구입하러 바로가기 ::

확실이 국내 정상가 보다 쌉니다. 독일이나 미국에서 주로 배송이 시작되는 제품이기도 하고, 최근에는 아예 국내배송으로 더 빨리 오는 스벅 캡슐커피들도 있습니다.


도브 센서티브바 비누

:: 도브 센서티브 바 비누 직구하러 바로가기 ::

역시 독일이나 미국에서 생산되는 도브 센서티브 바 비누입니다. 성분이 매우 좋다고 해서 저는 지난 3년 넘게 한국 비누는 사용하지 않고, 도브 비누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머리 감는 데에도 좋다고 해서 따로 샴푸를 살 필요가 없어서 생활비가 많이 절약되고 있어요. 아토피 있으신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리솔 세탁 세제 (빨래 냄세 제거 세니타이저)

:: Lysol 세탁 세니타이저 구입하러 바로가기 ::

빨래 냄새 제거에 탁월한 세제, 정확히는 새니타이저 입니다. 리솔 (Lysol)에서 출시되는 제품으로 미국에서 배송되는 것 같은데, 아마도 빨래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유사제품을 찾아보셨을 텐데요. 사람들이 많이 직구하는 이유가 다 있더군요. 이거 하나로 빨래 세탁물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조금 더 위생적인 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강력 추천하는 직구 필수품 입니다.


커클랜드 미녹시딜

:: 커클랜드 탈모예방 미녹시딜 구입하러 바로가기 ::

여기서 부터는 먹는 제품이네요. 미녹시딜을 참 많이들 구입하시더군요. 많은 사람들이 직구하는 이유가 있겠죠? 탈모예방이나 탈모가 진행되고 있는 분들께 추천해봅니다.


커클랜드 꿀

:: 커클랜드 꿀 구입하러 바로가기 ::

국내 아카시아 꿀이 참 비싸서... 저는 커클랜드 잡화꿀을 직구해서 먹고 있습니. 양도 많고 믿을만한 제품이라서 꿀은 이것만 직구해서 먹고 있네요.


커클랜드 오메가3 피쉬오일

:: 커클랜드 피시오일 (오메가3) 구입하러 바로가기 ::

역시 마찬가지로 함량이 좋다고 해서 건강을 위해 꾸준히 챙겨먹고 있는 오메가3 제품입니다. 미국에서 배송되는 제품이라 믿을만 한 것 같아요.


여기서부터는 한국에서 배송되는 상품들인데요. 저는 주로 국내 마트보다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제품들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예를 들어 샘표의 티아시아 카레, 그리고 외갓집의 간편음식은 쿠팡에서 사는 것 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때가 있어요 :)

:: 외갓집 순대국, 육개장, 김치찌개 등등 구입하러 바로가기 ::

집에 반찬이 없을 때, 찌개나 국류 간편식이 필요할 때 외갓집 브랜드를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된장찌개나 순댓국도 맛있어어 좋아요.


 

:: 스너글 섬유유연제 구입하러 바로가기 ::

최근 직구하고 있는 물품은 스너글 섬유 유연제 입니다. 쿠폰을 잘 먹이면 국내 쿠팡에서 주문하는 것 보다 약간 더 싸게 구입하더군요. 미국에서 직구하는 이유는 다 있겠죠 :)

 


* 나중에 더 생각이 나는 생활 필수품이 있다면 추가해보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