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친구초대 추천인 아이디 highlink 입력하고 회원가입 쿠폰 적립금 챙기기

2024. 2. 26. 00:45세상 돋보기

반응형

컬리 (마켓컬리) 아시죠? 저도 매번 먹을 것이 떨어졌을 때, 다음날 뭘 먹고 싶은지 생각하면서 컬리 새벽배송을 주문하는데요.

이번에도 지인 별장(?)에 놀러갔을 때 잘 활용을 하였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놀만한 별장 집에다가 미리 주문을 해두니 아래처럼 새벽에 잘 배송이 되어 왔더군요. ^^

마켓 컬리 새벽배송으로 배달된 식재료들

:: 마켓 컬리 바로가기 ::

(추천인 아이디 'highlink' 입력하고 5000원 포인트 보너스 받기)

김치볶음밥을 해먹고 싶어서 다양한 재료들을 샀습니다. 대파와 마가린, 묵은지 김치와 소고기 등등

김치볶음밥을 좋아하는 편인데, 돼지고기가 아니라 소고기로 김치볶음밥을 해먹고 싶어서 위와 같이 구입을 했죠.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오리고기와 쭈구미, 한우 등심 들도 있어요 ㅎㅎ

컬리로 배달된 대파를 잘 썰어주고...

위와 같이 대파를 볶고, 야채 등등을 넣고...

간 소고기를 뭉치지 않게 잘 나눠서 놓고 끓였(?) 아니 볶았습니다. ㅎㅎ... 

고기를 다 익히고 햇반 밥을 넣고 볶으니...

집에서 만든 김치볶음밥 모양이 나왔죠? ㅎㅎ 묵은지를 넣어서 생각보다 꽤 맛있었답니다.

먹다보니 조금 남았는데, 그 다음에는 오리고기를 넣어서 더 맛있게 해먹었어요. ㅎㅎ 김치와 오리고기의 조합이 생각보다 좋더군요.

이렇게 마켓컬리 (Kurly)를 이용해보니 정말 만족도가 뛰어나더군요. 지금은 먹는 음식 뿐만 아니라, 화장품도 새벽배송을 해주는 뷰티 컬리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직 컬리를 이용해보신 적이 없다면 회원가입을 할 때 추천인을 입력하여 5000원 포인트를 더 얻고 시작하실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켓 컬리 홈페이지에 앱에서 가입을 하실 때, 아래처럼 추가 입력 사항에 '친구초대 추천인 아이디'라고 보이실 겁니다. 참고로 컬리는 소셜 로그인 (네이버, 카카오, 애플 아이디로 로그인하기)을 지원하지만, 저는 컬리 아이디로 회원가입을 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진행을 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 등등을 모두 입력하고, 휴대폰 인증 후에 추가입력 사항에...

마켓 컬리 친구초대 추천인 아이디: highlink

위와 같이 highlink로 입력하고 아이디 확인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첫 가입 시 이런저런 이벤트를 많이 하는데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규 가입 쿠폰 등을 다운로드 받고 구입을 하면 7일 후에 5000원 적립금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죠 ^^

저도 위와 같이 회원가입을 완료하고, 신규회원 1만원 쿠폰을 받고 주문을 완료했습니다.

신규회원 특전 같은 이벤트는 위와 같이 이벤트 배너를 유심히 보시면 됩니다. ㅎㅎ 모바일 앱에서도 항상 잘 보이는 곳에 신규회원 축하 쿠폰을 주고 있으니 잘 확인하시면 되요. 어찌되었든 저처럼 회원가입할 때 친구 추천인아이디를 넣으셨다면...

위와 같이 커리 적립금 5000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끝나기 전에 빨리 또 사용하시면 됩니다.

컬리 덕분에 생활이 조금 풍족해지는 것 같습니다. 마트에서 장을 볼 때도 컬리 앱을 열어놓고 가격비교를 하면서, 급한 것이 아니면 컬리에서 할인을 받아 주문하는 습관이 생길 것 같네요. 뷰티 컬리는 아직 사용해본 적이 없지만, 마켓 컬리 식재료, 간편식 새벽배송처럼 편하게 사용하는 날이 곧 올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 컬리를 써본 적이 없다면 이제 회원가입 친구초대 5000원과 신규회원 쿠폰 특전을 모두 챙기고 사용해보세요 :)

마켓 컬리 친구초대 추천인 아이디: highlink

:: 컬리 가입하고 5000원 포인트 받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