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필수템 특별 할인 이벤트 기간에 구입해보자 쿠폰 공유

2024. 3. 17. 03:18세상 돋보기

반응형

이제는 알리익스프레스가 생활의 한 부분이 된 것 같습니다.

이번 2024년 3월에도 알리익스프레스 14주년 생일로 엄청난 할인 혜택이 쏟아지는데요.

2024년 3월 18일 부터 3월 27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할인 기간동안 사용할 수 있는 쿠폰코드, 그리고 할인 정보를 모아봅니다. 그리고 제가 생각했을 때 이번 알리 익스프레스 필수템들은 무엇인지도 정리를 해봅니다.

:: 알리 익스프레스 바로가기 ::

할인 쿠폰 코드는 아래에 모아두었습니다. 일단 제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해서 써본 것 중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필수템들을 소개해봅니다.


GenMachine 미니PC (라이젠7 탑재 미니PC)

:: 미니PC 구입하러 바로가기 ::

AMD 라이젠 프로세서를 탑재한 미니PC입니다. 세일 기간 때 쿠폰할인을 먹여서 구입하면 매우 만족도가 높은 미니컴퓨터 입니다. 


Wanbo 완보 빔 프로젝터

:: 빔 프로젝터 구입하러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OS가 자체 탑재 되어 있는 완보 빔 프로젝터 입니다. 이거 하나만 있어도 프로젝터 뽐뿌가 사라져서 좋더군요. 휴대하기도 편하구요.


제우스랩 외장모니터

:: 제우스랩 외장 모니터 구입하러 바로가기 ::

제우스랩 모니터는 2개를 구입해서 사용해봤는데, 서비스도 좋고 활용도도 좋더군요. 외장모니터를 찾으신다면 제우스랩 제품을 추천해봅니다.


고성능 게이밍 미니PC 비링크 SER7

:: 게이밍 미니PC 구입하러 바로가기 ::

왠만한 고사양 게임을 너끈히 돌릴 수 있는 AMD 7840HS 프로세서와 램 32GB, 스토리지 1TB가 있는 그야말로 작은 게이밍 머신 입니다. 


Goojodoq 매직 키보드

:: 구조독 매직키보드 구입하러 바로가기 ::

아이패드 사용시 필수품으로 추천받는 매직키보드 대용품 입니다. 한글 자판도 고를 수 있어서 추천할 수 있죠. :)


MUCAI 모니터

:: 무카이 모니터 구입하러 바로가기 ::

처음에 모니터를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직구를 할 때 '어떻게 모니터 처럼 무겁고 파손 위험이 있는 제품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사나?' 했는데... 생각보다 매우 만족스럽게 오래 쓰고 있습니다. 무카이 제품을 구입했고, 국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성능 모니터를 쓸 수 있어서 좋더군요. :)


HIKSEMI SSD 스토리지

:: 하이크세미 SSD 구입하러 바로가기 ::

가성비 좋은 SSD를 찾으신다면 힉세미 또는 하이크세미로 읽히는 hiksemi SSD 제품을 욕심내볼만 합니다. 2TB 제품을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네요.


Toocki 멀티 고속 충전기

:: 140W 투키 충전기 구입하러 바로가기 ::

KR플러그를 지원해줘서 정감이 가능 Toocki의 멀티 USB 충전 어댑터 입니다. USB PD를 지원하고 140W까지 출력되어 노트북도 고속 충전할 수 있죠. 이거 하나 있으면 집에서 가정용 USB 기기들을 충전하는데 끝판왕 입니다.


젠머신 게이밍 미니PC

:: Genmachine 6600H 게이밍 미니 컴퓨터 구입하러 바로가기 ::

가격이 너무 잘 나온 것 같아서, 저는 이번에 이걸 구입했습니다. 라이젠5 6600H 게이밍 미니PC!


USB 충전기가 있는 멀티탭

:: USB 충전가능한 4구 멀티탭 ::

USB-C 포트 1개, 그리고 USB-A 포트 2개를 가진 4구 멀티탭 입니다. 꼭 필요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이라서 추천해봅니다. :)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진행하는 시즌별 쿠폰코드는 항상 최신포스트에서 다시 정리드리고 있습니다. 저의 새글을 참고해주세요.

* 이번 할인 기간에도 모두 직구 득템하시길! :)

:: 알리 익스프레스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