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맥세이프 애플워치 에어팟 투인원 접이식 휴대용 무선 충전기

2024. 3. 24. 22:06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아이폰의 맥세이프 충전을 접한 이후 부터 저는 아이폰은 꼭 맥세이프로 충전을 합니다. 여행을 갈 때는 3in1 제품들을 들고가기 어렵고, 애플워치의 경우에는 별도로 충전기를 챙기기 귀찮을 때가 있는데요.

휴대용 애플워치 + 아이폰 맥세이프 충전기 제품을 접하고나니 출장을 갈 때나 주말여행을 갈 때 이 제풍을 꼭 챙기게 되더군요.

Bonola 마그네틱 맥세이프 2in1 (투인원) 충전기

3in1 제품들도 많지만,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2in1 제품도 좋을 것 같아 이 제품을 사용해봤는데요. 무게도 가볍고 플라스틱이라서 부담스럽지 않아 실용적이더군요.

이렇게 살짝 들어올리면 안쪽에 애플워치 충전대가 있습니다.

애플워치 충전대

그래서 안쪽에 애플워치를 위치시키면 애플워치를 충전시키고... 앞쪽은..

이렇게 맥세이프로 달라붙어 충전이 됩니다. 신기하게도 저속 충전을 해도 맥세이프 링 애니메이션이 뜨는 기분 좋은 제품입니다. (일부 제품은 고속 충전시에마 맥세이프 링 애니메이션이 뜨도록 설계되어 있음)

아무튼 이렇게 살짝 펼친 상태에서는 거치대로 쓰면서, 애플워치와 아이폰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고...

아이폰만 쓴다면 이렇게 충전을 하면 되죠.

신기하게도 LED 상태등이 밑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밑에는 잘 안보게 될텐데, 왜 여기에 LED를 달아두었는지는 의문이군요 ^^

에어팟도 충전가능

물론 에어팟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맥세이프 존에서도 가능하고, 신형 에어팟들을 애플워치용 독에서도 충전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서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에어팟을 충전하기에도 안성맞춤 이네요.

:: 보놀라(Bonola) 2in1 휴대용 충전기 구입하러 바로가기 ::

이제 여행을 갈 때는 일반 충전기와, 2in1 접이식 충전기를 챙깁니다. 이 제품을 구입해 사용해보니, 더이상 애플워치 충전기를 못챙겨서 당황할 필요가 없더군요. :)

[관련글]

애플스토어에서 구입한 에어팟 프로 USB-C 간단 후기

접이식 휴대용 무선 충전기 3in1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맥세이프 충전대 추천

USB PD 멀티 고속 충전기 아소메텍 와트 전력 수치 출력되는 휴대용 충전 어댑터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