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5월 쿠폰코드 꼭 사야하는 추천템 모음

2024. 5. 1. 15:17세상 돋보기

반응형

오늘도 알리익스프레스 할인코드가 있어서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 빠르게 공유해봅니다.

제가 사려고 했던 것들 위주로 추천템들을 모아보았습니다.

:: 68키 배열 미니 키보드 ::

기계식 키보드 입니다. 68키 미니 배열로 서브 키보드 또는 휴대용으로 쓰기 좋다고 하네요. 펑션키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지만 (FN키를 같이 눌러야 하는 배열임으로) 가격이 착해서 재미삼아 기계식 키보드 또는 68키 배열에 입문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로지텍 MX Master 3s 구입하러 바로가기 ::

사무용 마우스의 끝판용으로 불리우는 로지텍MX Master 3s입니다. 저번에 쎄일할 때 못샀는데 다시 할인하고 있네요. ㅎㅎ


:: 애플워치, 케이블 내장 보조배터리 ::

애플워치까지 충전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 입니다. USB-C 케이블과 라이트닝 케이블이 내장되어 있어서 너무 좋은 제품이죠.


:: 멀티 USB 충전 어댑터 + 연장선 ::

집에 하나 정도 있으면 좋은 USB 전원 어댑터 연장성 및 3개의 USB-C, USB-A 멀티 충전 어댑터 입니다. 75W 출력 모델인데 디자인도 좋네요 ㅎㅎ


:: Rocoren 100W 멀티 USB 충전기 ::

KR 한국형 플러그로 나온 로코렌 100W 멀티 GaN 충전기 입니다. 이거 하나면 맥북도 충전하고, 스마트폰도 충전하고... 거의 만능이죠. 여행 갈 때 8자 플러그만 추가로 가져가도 잘 쓸 것 같은 멋진 아이템 입니다. Baseus 제품보다 더 좋다고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입니다.


:: Seenda 버티컬 마우스 ::

사용하기 편한 버티컬 마우스 Seenda Lift입니다. 로지텍 리프트와 비교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가성비가 매우 좋다고 하네요.


:: UV차단 바람막기 구입하러 바로가기 ::

자외선 차단 바람막이 입니다. 생각보다 큰 치수로 주문해야 하다고 하네요. 여름에 뜨거운 햇살을 막아주거나 에어콘 바람을 막아줄 긴팔 바람막이가 필요할 때가 많은데, 이 제품이 딱 좋아보입니다.


:: 맥세이즈 가죽 카드지갑 구입하러 바로가기 ::

맥세이프 가죽 카드지갑 입니다. 이거 정말 유용해보입니다. 카드 지갑 따로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되고, 폰을 적당히 거치해 놓는 도구도 되고!


2024년 5월 7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쿠폰코드

- 29달러 이상 구매 시, 3달러 할인--> CDAE0503
- 69달러 이상 구매 시, 8달러 할인--> CDAE0508
- 169달러 이상 구매 시, 20달러 할인--> CDAE0520
- 239달러 이상 구매 시, 30달러 할인--> CDAE0530
- 369달러 이상 구매 시, 50달러 할인--> CDAE0550

* 그리고 카카오페이로 $120 이상 구입하면 $10 자동할인이 됩니다. :)

:: 알리익스프레스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