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4 유출 이미지 디자인 공개, 스펙은?

2015. 4. 12. 19:56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LG G4의 제품 디자인 이미지가 유출되었다.


티저 사이트에 잠깐 등재된 것으로 실수로 유출된 듯 이라고 쓰고 공개라고 읽는다.


기존 G3와 유사한 디자인이지만, 뒷면은 가죽으로 된 것을 볼 수 있다.




제품설명 중 Genuine Leather라고 쓰여져 있는 것을 보니 인조가죽이 아닌 진짜 가죽을 장인이 한땀한땀 바느질로 장식한 것으로 보인다. 가죽커버의 디자인은 호불호가 갈리고 크게 갈리고 있다.


한편 이 가죽커버는 교체가 가능할 것이다. (배터리 교체형이니 당연하다) 가죽이 아닌 메탈릭 커버와 전용 플립커버 악세사리도 함께 유출공개되었다.




▲ 스마트 플립커버는 G3 때와 별반 다를 것이 없어보인다.

삼성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가 일체형 배터리를 탑재하고 출시된 만큼 '교체형 배터리'를 채택한 LG G4에게도 큰 희망이 생겼다. SD메모리 카드 슬롯도 그대로라 하니 가격 경쟁력만 있다면 독주할 수 있었던 갤럭시S6 시리즈에게 카운터 펀치를 날릴 수 있을 것이다.


한편 LG G4는 대규모 체험단을 모집하면서 뛰어난 광학렌즈 밝기 (F1.8)를 과시하며 카메라 화질을 대폭 향상시켰음을 알린바 있다.


이번에 유출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추가 스펙정보는 5.5인치 2560x1440해상도 퀀텀닷 디스플레이와 3000mAh의 배터리, 8.9mm 두께 정도다. 그리고 스크린은 아주 살짝 G플렉스2처럼 곡면으로 이루어진 듯 하다. 아직 AP는 정확한 모델이 알려지지 않았다.


저가형인 램 2gb, 16gb 내장메모리와 고급형인 램 3gb, 32gb 내장메모리로 나뉘어 출시될 가능성도 엿보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