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인터넷뱅킹 OTP 무료증정 이벤트로 받아왔습니다

2014. 9. 5. 17:32돈이 되는 지식, 핀테크

반응형

주 거래은행으로 요즘 신한은행과 SC(스탠다드 차타드)은행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예전에 개설해둔 하나은행 통장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하나은행에 게좌를 개설할때 만들어둔 하나SK 체크카드가 있는데, 이걸로 SK텔레콤 요금결제를 하면 혜택이 조금 있을 것 같아 인터넷뱅킹을 신청할겸 동네 하나은행을 찾아갔습니다.


요즘에는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어서, 암호표 대신 OTP를 사용하고 있는데 각 은행마다 발급가격이 5000원입니다. (은행마다 조금씩 정책이 달라서 고장나면 새로 사야하는 곳도 있고, 배터리가 떨어지면 무료로 재발급해주는 곳도 있더군요.)



신한은행에서 쓰고 있는 OTP가 있어서 등록을 해달라고 은행직원에게 말했더니... 지금 이벤트 중이라서 하나N뱅크 (스마트폰뱅킹) 신규고객에게는 선착순 5만개를 무료로 증정해준다고 합니다. 타이밍을 잘 잡은 것 같네요.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을 신청하면서, 하나은행 OTP도 하나 챙길 수 있었습니다.


:: 하나은행 OTP 선착순 무료발급 이벤트 페이지 ::



가끔 이렇게 은행에서 OTP 무료발급 이벤트를 할 때 하나 받아두면 다른 금융권에서도 쓸 수 있고 좋습니다.


2014년 8월 1일부터 5만개 소진시 까지라고 하니... 주 거래은행을 하나은행으로 바꾸시려는 분들이나 아직 인터넷뱅킹을 신청안하신 분들이라면 하나은행에 가서 스마트폰뱅킹 신청도 하고, OTP도 받아서 활용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