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영수증 무료음료 쿠폰 당첨 및 사용방법

2014. 9. 19. 16:38돈이 되는 지식, 핀테크

반응형

커피전문점 스타벅스를 좋아해서 자주 찾는 편입니다. 스타벅스 환급할인이 되는 신용(체크)카드도 많지만... 스타벅스 충전 카드 또는 스마트폰 앱으로 결제를 하곤 하는데요.


스마트폰에서 직접 주문을 하는 사이렌오더도 사용할 수 있고, 스타벅스 골드회원이 되면 신메뉴나 생일쿠폰 등등의 리워드가 많이 나오는 편이죠.


오늘은 가끔가다 정말 운이 좋으면 당첨되는 영수증 무료음료 쿠폰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전 벌써 3번째 이 무료쿠폰을 받아봤죠 ^^



처음 무료쿠폰이 당첨되었던 곳은 스타벅스 성대점인데... 각 매장마다 하루에 딱 한개씩만 나온다고 하네요. 음료를 주문하면 영수증에 랜덤으로 찍혀 나오는 방식이라고 들었습니다. 영수증에 '무료음료 쿠폰'이라고 출력되어 나오면 직원이 축하한다는 이야기와 함께 사용방법을 잘 설명해줍니다.


▲ 영수증 추첨으로 당첨되는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

(사이즈 톨 기준으로 가장 비싼 음료를 무료로 주문할 수 있다고 한다 ^^)

▲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영수증에 적혀있는 고객번호를 공백없이 기입하고...

(설문 문항을 모두 완료하면 무료음료 코드넘버가 나온다)


영수증에 적혀있는 웹사이트 (http://www.mystarbucksvisit-kr.com/)에 접속해서 고객코드 숫자를 기입해서 인증을 한 뒤에, 간단한 설문조사를 마치고 나오는 숫자 5자리를 영수증에 적으면 끝나는데요. 



무료음료 ID 숫자를 적어 넣은 영수증을 매장에 가져가면 가장 비싼 음료를 무료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Tall Size 기준) 쿠폰 사용기간이 있다는 것만 잘 염두해두면 되죠.


이걸로 가장 비싼 음료라고 알려진 스타벅스 악마의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지는 아직 직접 시험해보진 못했습니다. 나중에 이 영수증을 들고 무료음료를 주문할 때 한번 물어보려고 해요 :)


* 매장에 방문했을 때 문의해보니, 바나나와 레드빈 음료만 제외하고 모든 음료를 주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 Tall Size 기준으로 무료이고, 만약 사이즈업을 원한다면 차액만 결제하면 되죠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