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공기 정화기, 닥터 톡톡 (Dr Toktok) 세종아이앤텍 DTT-10 음이온 공기청정기

2016. 4. 9. 20:22Living Item 리뷰

반응형

휴대용으로 들고 다닐 수 있는 공기청정기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


그런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얼마전에 습득하게 된 무소음 공기정화기, 닥터 톡톡(Dr toktok)이 있다는 것이 생각났습니다.


닥터 톡톡 (Dr Toktok) DTT-10은 세종아이앤텍에서 출시한 공기정화기 입니다. 주변 반경 1M내에 음이온을 발생시켜 주변 공기를 정화시켜준다고 하네요.


닥터 톡톡 DTT-10 공기 정화기


▲ 음이온으로 세균제거, 공기정화를 해주는 Dr Toktok DTT-10



박스를 열어보면 간단한 설명서, 그리고 제품 구성품으로 microUSB 케이블과 닥터 톡톡 DTT-10 모델이 들어있습니다.




잘 보면 사용방법이 매우 간단한데요. USB 케이블로 적당히 충전을 시킨 뒤에 버튼을 꾹 눌러서 켜주면 되죠.



충전은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일반 USB 케이블로 하면 됩니다. 스마트폰에 널리 사용되고 있으니 스마트폰 충전기를 쓰면 되겠죠.



실제로 사용해보니 1분마다 3초간, '치지지' 하는 소리로 음이온을 배출하는 것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귀를 가져다 대면 겨우 들을 수 있는 작은 소리로 말이죠 ^^)


중앙에 보이는 검은색 배출구에서 약 200만개의 음이온이 나온다고 하니, 세균을 죽이고 주변 공기를 정화하는데 어느정도 효과가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자세한 제품 설명은 ::이곳:: 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닥터 톡톡 휴대용 공기청정기의 가격은 4만 5천원 정도네요 ^^ 상위 기종으로 보이는 DTT-20도 출시되어 있는데, 가격은 5만 5천원대입니다.


[관련글]

샤오미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리틀캐논2, 샤오미 공기청정기2 Mi Air2, 샤오미 정수기 Mi Water

미세먼지를 확인해주는 SK텔레콤의 휴대용 공기측정기 '에어 큐브 T' (Air Cube 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