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워치 에르메스 시계줄 개별 판매 시작, Hermes 가죽 스트랩 가격은?

2016. 4. 10. 22:26패션 아이템

반응형

애플워치 에르메스 에디션을 기억하시나요?

애플워치 에르메스 에디션(Apple Watch Hermes)의 가격이 높아 에르메스 가죽 스트랩을 포기했다면 이제 시계줄 스트랩만 따로 구입할 수 있게 됩니다.

2016년 4월 19일부터 온라인 애플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새로운 색상과 더 다양한 에르메스 가죽 스트랩 모델이 추가됩니다.

국내 에르메스 오프라인 매장은 도산공원점과 분더샵 청담이 있는데, 역시 이곳에서 에르메스 애플워치 시계줄을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 합니다.

▲ 애플워치 전용 에르메스 가죽 스트랩 © Hermes


Apple Watch Hermes ⓥ ablogtowatch.com


기존 가죽 스트랩 컬러인 Fauve이외에도 오렌지색 Feu, 하얀색 Blanc, 청녹색 Bleu Paon, 짙은 남색 Bleu Saphir가 추가됩니다.


싱글 투어, 더블투어, 커프 에르메스 애플워치 가죽 스트랩 © 에르메스


싱글투어 모델의 경우 340$, 그리고 더블투어 모델은 490$로 가격이 책정되었다고 하는군요. 커프(Cuff)는 690$ 입니다. 각각 약 40만원, 56만원, 80만원 상당입니다. 국내 공식 가격이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 올라오면 가격정보를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



[업데이트]

애플 코리아에 따르면 싱글투어 49만원, 더블투어 70만원, 커프 96만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위에 해외가격은 세금이 붙지 않는 가격이라는 것을 감안해도 국내 가격이 약 5~6만원씩 비싼 것 같네요.


애플 워치 에르메스 © Apple Hermes


2016년 4월 19일, 애플코리아 공홈에 에르메스(Hermes) 가죽 스트랩 별도 구매 가격이 공시되었습니다. 38mm 싱글 투어의 경우 포브 바레니아, 푀, 블랑, 블뢰 파옹, 블뢰 사피르, 카푸신, 느와르 7개의 컬러를 선택해 구입이 가능해졌네요. 42mm, 더블투어, 커프 등 일부 품목은 재고없음으로 표기되고 있습니다.

여담으로 같은 날 아이폰SE의 한국 가격도 공개되었습니다.


:: 애플워치 시리즈4 구입하러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