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4. 22. 16:46ㆍLiving Item 리뷰
나무로 만들어진 목재 아이폰 충전 독(Dock)도 여럿 소개해드린 적 있는데요.
이번에는 현대적인 감각이 살아있는 미니멀한 아이폰 라이트닝 충전 도킹스테이션, 큐(Q) 입니다.
Ooosh Design에서 설계한 이 제품은 심플한 정말 심플한 느낌이네요. 책상위에 불필요한 것을 절대 놓아둘 수 없다고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Q (큐) 아이폰 충전 독 ⓒ Oosh Design
본체는 정사각형 큐브 모양이군요. 그리고 안쪽에 라이트닝 충전 케이블을 끌어다가 놓기만 하면 되는 것 같습니다. 줄을 숨기기 위해서는 책상에 전선이 뚫여있는 부분을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해 보입니다.
영상을 보면 하단에 케이블을 넣는 부분이 생각보다 매우 쉽게 되어 있네요. 그 다음에는 눈사람 모양으로 뚤려있는 부분에 라이트닝 포트를 고정시키기만 하면 됩니다.
알루미늄 메탈 재질의 맥북 등 여타 다른 기기들과 일관성이 있어보이는 멋진 디자인의 충전 독이라 할 수 있겠네요. 역시 책상 위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당당히 한 존재감 역할을 합니다.
Q The minimalistic iPhone dock ⓥ Kickstarter ⓒ Ooshdesign
킥스타터(Kickstarter)에서 펀딩에 성공한 심플 아이폰 독 Q(큐)의 가격은 29$부터 시작합니다. 미리 예약구입을 해둘수록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킥스타터의 전통에 따른 사전 구입 가격은 그렇고... 실제 리테일 가격은 39.99$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4만 5천원 정도면 구입할 수 있겠네요. 주문된 제품은 2016년 6월 부터 배송예정입니다.
아이폰5, 아이폰6, 아이폰SE, 아이패드 미니와 호환이 되고, 다양한 재질과 색상을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저는 최근 아이폰SE 로즈골드를 구입했으니, 로즈골드 컬러를 선택하고 싶군요 :)
[관련글]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멋진 원목 나무 아이폰 충전 독 Docksmith Driftwood
당신에게 꼭 필요한 아이폰 충전 케이블 & 만능 거치대 Bobine + 애플 워치 충전 거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