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킹덤 아크메이지 사전등록 시작

2016. 4. 23. 20:22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개발사 팩토리얼게임즈, 퍼블리셔 4:33 (네시삼십삼분)이 서비스하고 있는 액션 RPG 게임 로스트킹덤이 드디어 새번째 캐릭터, '아크메이지'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도록 신캐릭터를 공개한다.


로스트킹덤은 넥슨의 히트, 그리고 이펀컴퍼니의 천명과 함께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순위 상위권 5~6위를 지키고 있는 대작 모바일 게임이다.


로스트킹덤 아크메이지 신규 캐릭터를 사전등록한 유저들에게는 레벨 50의 신화등급 무기, 경험치 3배 물약, 강화석 100개, 그리고 마법의 돌 1개를 지급한다. 로스트킹덤을 재밌게 즐기고 있는 유저라면 꼭 사전예약 등록을 하는 것이 좋겠다.


:: 로스트 킹덤, 신규 캐릭터 아크메이지 사전등록 사이트 바로가기 ::


기자도 로스트킹덤은 출시를 하자마자 넥슨의 히트보다 재미있는 스테이지 구성 덕분에 꾸준히 플레이 하고 있다. (지금은 레벨 30 슬레이어 캐릭터를 키우고 있다고...)


▲ 곧 새롭게 등장할 마법사 캐릭터, 아크메이지(Archimage)


아래는 로스트킹덤 공카(공식카페)에서 사전에 공개된 아크메이지의 스킬시전 영상이다.



[업데이트]

아크메이지 캐릭터 생성이 가능해졌다. 원거리 공격이 가능해서 할만한 듯.



▲ 강력한 광역 타격 데미지 딜이 가능한 로스트킹덤 아크메이지


그리고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접속하면 아크메이지 출시 기념으로 신화 장비를 주고 있다.


▲ 2016년 5월 4일까지 최고등급 신화 등급 장비를 주는 구글 플레이 로스트킹덤 이벤트


▲ 기자는 Remix Mini에서 로그인 하여 손쉽게 신화 장비를 획득할 수 있었다. :)


구글 로스트킹덤 프로모션은 2016년 5월 4일까지니 미리미리 챙겨놓도록 하자.


[관련글]

원하는 핵앤슬래쉬 모바일 RPG를 골라잡는 시대 : 히트, 드래곤라자, 로스트킹덤


혹시라도 로스트아크 사전등록 페이지를 찾고 있다면 :

로스트아크 트레일러, 상당한 영상미를 자랑하는 스마일게이트의 신작 게임 영상 [지스타 영상 추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