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각성 델론즈 장비 추천, 각성 크리스 보단 각델롱

2016. 6. 5. 01:20세상 돋보기

반응형

세나 각성 캐릭터 중 현 메타 필수캐릭으로 손꼽히는 각성 델론즈를 만들었습니다.


이제 세븐나이츠가 아니라 다크나이츠 소속인데요. 얼마전에는 각성 크리스가 나왔더군요.


오랜만에 세븐나이츠에 접속해서 이것저것 복귀유저 보상을 받다가... 드디어 각성의 조각이 500개 이상 모여서 어떤 캐릭터를 각성해볼까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등급표를 참고하지않고 그저 캐릭터를 모으는 재미로 천천히 플레이하는 무과금 유저입니다. ^^


▲ 세나 밸런스 붕괴의 원인이자 필수 각성 캐릭터로 떠오른 각성 델론즈

(자 이제 전쟁을 시작하자)


세븐나이츠 각성 캐릭터 고르기


먼저 각성의 조각이 모이고 나자 어떤 캐릭터를 각성할지 쭉 한번 보기로 했습니다. 먼저 저는 6성 크리스 레벨 32를 가지고 있는데요.


▲ 지옥의 군주 크리스 (6성)


▲ 세븐나이츠를 각성시키는데 필요한 각성의 조각은 무려 500개


각성 크리스 (악마의 지배자 크리스)로 각성을 시키려고 평판을 살펴보니 각성을 하나마나라고 하더군요. 평가가 그리 좋지 않아서 리메이크안이 나오기 전에는 딱히 각성 크리스를 만들 이유가 없다는 생각이 들어 다른 캐릭터를 찾아봤습니다.


▲ 하얀이리 소속인 각성 리나와 유리


제가 각성시킬 수 있는 캐릭터들은 최근 하얀이리 소속으로 각성캐릭터가 된 리나와 유리가 있더군요. 이들은 세븐나이츠나 사황처럼 스페셜 캐릭터가 아니라서 각성의 조각 300개만 있어도 각성이 가능합니다. (전 지금 각성의 조각 600개가 있으니 각성 리나와 각성 유리를 하루에 다 만들 수 있네요)


▲ 레벨 32까지 키운 6성 세븐나이츠 델론즈

(참고로 세븐나이츠의 최고 레벨상한은 46까지다)


그렇지만 역시, 현 메타를 지배하는 각델롱(각성 델론즈)이 먼저라는 생각에 사랑으로 키운 각성 델론즈를 각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각성 델론즈 만들기


▲ 각성의 조각 500개와 300,000 골드로 각성 시작!


각성 델론즈를 만드려면 풀업 풀강된 6성 델론즈가 필요합니다. 재료로는 각성의 조각 500개와 3십만 골드가 있으면 되죠. 시작하기를 누르면...


▲ 각성 강화 애니메이션이 흐르고...


▲ 각델롱 (각성 델론즈) 획득 완료!


참고로 각성을 완료하면 장착하고 있던 장비는 모두 다 떨어져 나갑니다.


▲ 이참의 궁극강화까지 해주자


▲ 궁극강화 성공


델론즈를 각성한 기념으로 내침김에 궁극강화까지 해주기로 했습니다. 궁극의 형상 레아를 사용해서 궁극강화 성공!


▲ 궁강을 완료하면 무기/장비 슬롯이 열린다


자, 이제 입맛에 맞게 템세팅을 할 시간입니다. 각성 델론즈에게 추천되는 장비는 무기의 경우 속속(속공속공)이나 약약(약점공격/약점공격)), 방어구는 생생(생명력)이나 반반(반격)이더군요. 그래서 저는...


▲ 내가 가진 각성 아이템을 모두 몰아주자!


무기의 경우 그동안 아껴왔던 세븐나이츠 각성 무기를 장착해주었습니다. 속공을 몰아주었네요.


▲ 방어구는 반반으로...


방어구는 반격을 몰아주었습니다. 생명력이 좋다고는 하지만, 어짜피 저는 무과금 유저라 결투장 컨텐츠는 무시하고 플레이하니까요 ^^



장신구는 흡혈을 준다음, 보석은 약점공격...



치명타데미지 증가 등을 골고루 껴주었습니다. ^^



이렇게 하여 지금의 각성 델론즈 템세팅을 끝냈네요.


▲ 각성 델론즈 각성 스킬 '파멸의 손아귀'


여담이지만 각성 델론즈를 각성 스킬을 쓸때가 간지입니다. 사신으로 변신해서 싸우는데 생명력이 1이 되지만, 모든 피해 무효화 5회가 상태이상 반사 3회가 부여되죠. 사실상 무적이나 다름없습니다. 타이밍만 잘 맞아주면 역전을 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각성 스킬이네요. :)


뱀발로, 세나가 개편되면서 성우진이 새롭게 편성된 이후로는 이상하게 성우들 연기가 어색하고 마음에 들지 않더군요. 매칭도 잘 안되는 것 같고... 개인적으로 별로라는 생각에 세나는 그냥 소리를 꺼놓고 플레이하는 몇 안되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