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디자인 유출 렌더링 이미지

2016. 6. 8. 06:22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아이폰7 디자인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되었다.


다양한 루트로 부품 유출과 루머 확산 덕분에 요즘에는 차기 아이폰이 출시되기 직전 거의 완성품에 가까운 디자인 이미지들을 볼 수 있다. 특히 케이스 업체들의 설계도 유출 공개가 기여한 부분도 크다.


역시 이번에도 애플 제품의 컨셉 렌더링 이미지를 자주 제작해 공개하기로 유명한 Martin Hajek 디자이너가 만든 사진들이다. 한번 재미로 감상해보자. 진짜 이렇게 나올 것 같다.


(iPhone SE) iPhone 7, iPhone Pro © Martin Hajek


아이폰7, 아이폰7 프로 디자인 렌더링 사진 by Martin Hajek


iPhone Pro © Martin Hajek


먼저 듀얼카메라 렌즈와 스마트 커넥터를 탑재할 것이라는 아이폰 프로 (아이폰7+ or 아이폰7 프로) 부터 보자.



절연띠가 끝면으로 이동해서 잘 보이지 않고, 뒷면에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처럼 스마트 커넥터가 보인다.



아쉽게도 애플은 정말로 3.5파이 이어폰 잭을 없앨 것인가 보다.



듀얼 카메라 렌즈로 더 돋보이는 카툭튀 실현. 신경쓰이지 않는다.



하단은 스테레오 스피커일까? 스마트 커넥터는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도 궁금해진다.




어찌되었든 듀얼 렌즈로 카메라 화질이 갤럭시S7을 뛰어넘으면 인정.





아이폰 7 컨셉 디자인 렌더링 사진


iPhone 7 © Martin Hajek


아이폰7 프로가 듀얼렌즈인 것에 반해, 아이폰7은 싱글 렌즈에 카툭튀가 없어 조금 밋밋한 느낌이다.



정말 이렇게 출시된다면 이번 아이폰7은 프로 모델이 아니면 큰 의미가 없을 듯...


아이폰7 프로 + 케이스 컨셉 이미지 by Martin Hajek


한편 케이스를 끼운 새로운 렌더링 이미지도 공개되었다. 여기서는 아이폰7의 카메라 렌즈 부분, 그리고 하단 부분 디자인이 조금 수정되어 살짝 다른 모습이다.



(이렇게 만들꺼면 3.5파이 이어폰을 부활시켜라)



케이스를 씌우니 나름 예쁘다.


이어서 아이폰7이다. 단일 렌즈이지만 카툭튀 디자인이다.



과연 아이폰7, 아이폰7 프로가 어떤 디자인으로 출시될지 아직 그 무엇도 확실하지 않다. 다만 위에 렌더링 이미지에서 크게 벗어날 것 같지 않다는 생각도 해보게 된다. 요즘은 루머가 너무 정확해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