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핸드백 스타일, 가방 같은 휴대용 스피커 비파(Vifa)

2016. 6. 24. 18:28Living Item 리뷰

반응형

캠핑이나 아웃도어를 활동을 즐기다보면 근사한 휴대용 스피커 하나쯤은 장만하고 싶어질 때가 있습니다.

 

비파(Vifa)는 정말 눈에 띄는 포터블 스피커 제품이라 할 수 있는데요. 마치 스피커가 아닌 패션 핸드백 가방 같은 디자인으로 되어 있죠.

 

남성 분들 보다는 여성 분들이 좋아라 할만한 북유럽 스칸디나비아의 감성이 들어가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및 음향기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비파 스피커 (코펜하겐, 헬싱키)

 

 

서울 리빙 디자인페어 행사에서 눈에 띄는 비파(Vifa) 스피커를 보고 첫눈에 반했는데요. 진열대에 놓여있는 제품들을 보니 매일 들고 다니고 싶은 스피커처럼 생겼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휴대하기도 간편할 것 같죠?

▲ 비파(Vifa) 행사 부스

 

▲ 겨자색 블루투스 스피커도 예뻐 보인다.

 

 

 

▲ 가방처럼 옷걸이에 걸어둘 수 있고 ^^

 

 

▲ 스톡홀름 스피커

 

위에 보이는 길쭉한 모델은 신제품인 스톡홀름 스피커입니다. 가격은 가장 고가로 아직 국내에서 정식으로 판매되고 있지는 않은 것 같네요. 해외가격은 1499유로로, 약 200만원에 가까운 스피커입니다.

 

 

왼쪽에 보이는 모델이 '코펜하겐'입니다. 가격은 125만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휴대성이 조금 더 좋아보이는 오른쪽은 '헬싱키' 입니다. 61만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네요 ^^

 

 

 

코펜하겐 모델은 뒷면에 USB 커넥터가 있었는데요. 유사시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배터리팩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

 

 

 

비파(Vifa) 스피커는 전 모델이 다 마음에 드네요 ^^ 역시 제품은 디자인이 중요합니다.

 

블루투스 4.0, aptX를 지원하고, 아날로그 연결도 가능합니다. 가격이 비싼만큼 Hi-Fi 사운드급으로 좋은 음질을 들려주는 것 같기는 한데, 행사장에서는 100% 청음이 불가능했기 때문에 디자인 위주로만 리뷰를 써봅니다. ^^

 

 

외관을 둘러싸고 있는 패브릭은 크라드라트(Kvadrat)라고 하네요. 국내에는 비파 코펜하겐(Vifa Copenhagen)과 비파 헬싱키(Helsinki)만 판매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은 좀 비싼듯 하지만, 눈에 띄는 디자인과 하이파이급 성능으로 휴대하기 편하고, 패션 코디에도 잘 맞는 스피커를 찾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죠.

 

책상 위에 하나 놔두어도 멋진 외장 스피커 역할을 톡톡히 할 것 같습니다. 멋진 인테리어 소품이기도 하구요. 빨리 하나 구입하고 싶네요 :)

:: 비파 스피커 구입하러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