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에서 쓸 수 있는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피스넷 워터휠 휴대용 스피커

2016. 6. 25. 18:30Living Item 리뷰

반응형

욕실에서 샤워를 할 때 음악을 듣고 싶은 분들 계신가요?

 

저는 이번에 화장실 및 욕실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얼마전 미디어데이 취재도 했던 아웃도어 휴대용 스피커 브레이븐(Braven)도 있지만 직접 사용해볼 기회는 없고, 용도에는 잘 맞지 않는 고가의 제품들인듯 하여 이리 저리 알아보다 결국 구입한 제품은 PISnet(피스넷) WaterWheel(워터휠) 입니다.

 

▲ Pisnet IPX7 방수 스피커 워터힐

(자동차 타이어 처럼 생긴 디자인이 특징)


가격은 약 4만원대에 형성되어 있는 것 같은데요. 저는 할인 신공을 발휘해 약 3만 2천원에 구입했습니다. :)

 

피스넷 워터힐 방수 스피커

 

 

사진으로 간단하게 개봉기를 정리해봅니다. IPX7 완전방수 블루투스 스피커라고 쓰여져 있네요. 삼지아이티 제품입니다.

 

 

 

제품을 개봉해보면 2개의 박스로 칸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왼쪽에는 피스넷 워터힐 방수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본체가 들어있고, 오른쪽 박스에는 충전용 케이블, 메뉴얼, 카라비너 등이 들어있네요.

 

 

▲ 피스넷 방수 스피커 구성품 사진

 


흥미롭게도 방수를 위해서인지 충전용 포트 및 케이블이 USB to 3.5파이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제품은 살짝 묵직하네요. 그래서 더 마음에 듭니다. 재질도 타이어 고무를 연상시키고 있는데요. 쉽게 때타지 않고 rugged한 느낌입니다.

 

 

파워버튼, 기본 조작 버튼들은 위에 보이는 것처럼 되어 있습니다.

 

 

윗면을 보면 연락없는 자동차 타이어 디자인이죠 ^^

 

 

하단을 자세히 살펴보니 삼각대로 고정할 수도 있어보이네요. 우천시(?) 야외 활동 아웃도어 스피커로 활용해봄직 합니다.

 

 

덕분에 욕실에서도 음악을 틀어놓고 샤워 중 플레이리스트에 들어있는 음악들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네요. 욕실 장에 넣어두면 될 것 같습니다.

 

 

페어링 및 작동시 상단에 LED 불빛이 들어옵니다.

 

 

 

▲ 충전중...

 

충전은 위에서 보이는 것처럼 하면 전용 케이블을 연결하면 됩니다. 충전 단자에서 빨갛게 LED불이 들어오네요 ^^

제품 컬러는 블랙과 퍼플이 있는데 저는 무난한 블랙을 선택했습니다. 자동차 타이어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서는 블랙이 간지나고 좋아보이네요.

블루투스 3.0 지원제품이고, 한번 충전으로 14시간 정도 사용가능합니다. :)

:: 피스넷 스피커 구입하러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