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유출 사진, 아이폰7 프로 예상 디자인과 비교해보니

2016. 6. 25. 19:09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아이폰7의 새로운 디자인 유출 사진이 나왔다.


이번 부품 사진 유출로 미루어보면 기존에 알려진 아이폰7의 디자인이 거의 확정 단계가 아닐까 추측된다.


중국 커뮤니티에서 유출된 아이폰7, 아이폰7프로로 추정뒤는 뒷면 사진을 보면, 아이폰7프로 라인 제품은 듀얼렌즈로 보이며, 아이폰7은 카툭튀가 조금 더 과장된 듯한 느낌이다.


© nowhereelse


위에 사진을 보고, 라이브홈 블로그에서 소개해 주었던 아이폰7 프로 컨셉 렌더링 이미지를 보자. 매우 닮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iPhone 7 Pro Concept © Martin Hajek


그리고 아래는 아이폰7 기본 모델로 추정되는 뒷면 케이싱 부품 유출 사진이다.


© nowhereelse


역시 이전에 공개되었던 아이폰7 컨셉 디자인 이미지와 놀랄정도로 닮아있다.


▲ iPhone 7 © Martin Hajek


이번에 유출된 아이폰7 부품 사진의 진위를 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위에 유출 사진들이 진짜일 경우 이번 아이폰7의 디자인은 아이폰6s, 아이폰6s+과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결국 아이폰7 프로 모델에서 듀얼렌즈 카메라가 채택되고, 방수 기능이 들어갈 것이라는 예상에서 크게 빗나가지 않을 것으로 보고있다.



[업데이트] 아이폰7 하단 부분 사진 추가



아이폰7의 이어폰 잭 유무를 확인할 수 있는 하단 사진이 업데이트되었다. 아무래도 이번 아이폰7에 3.5파이 사운드 잭이 없어지는 것이 맞나 보다. 그래도 라이트닝 3.5pi 변환젠더를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해준다고 하니 기대해보자.



한편 다크블루 컬러의 아이폰7 딥블루가 스페이스그레이 모델을 대체해 출시될 것이라는 루머도 제기되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