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없는 무선 이어폰, 무선 충전 블루투스 코드리스 이어폰 트루(TRUU)

2016. 7. 14. 01:04사물인터넷 & 웨어러블

반응형
최근 무선 충전 스마트기기가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무선 충전이 된다'라는 느낌이었다면 이제는 무선 충전이 생활화되고 있는 것이죠.


무선충전이 가능한 블루투스 이어폰 트루 (Truu)는 선이 없는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왼쪽 오른쪽 이어버드를 자석으로 부착시켜둘 수 있다는 점에서 무선 이어폰의 장점을 잘 살린 것 같네요.

삼성에서도 최근 유사한 블루투스 무선 웨어러블 기어아이콘X를 공개했는데, 이제 정말 줄없는 이어폰이 대세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무선 충전 블루투스 와이어리스 이어폰 트루 (TRUU)


트루 무선충전 블루투스 이어폰 © Truu


트루(Truu) 이어폰은 그야말로 와이어리스(Wireless) 이어폰입니다. 이어폰 줄이나 케이블이 전혀 없어 귀에만 딱 착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이네요.


충전은 무선 충전으로 가능하여 전용 충전대를 사용하면 됩니다. 충전대 디자인도 목재 패널로 되어 있어 인테리어 미관상으로도 멋진 아이템입니다.





TRUU 소개 영상을 보면 BA 드라이버와 블루투스 4.0 기술을 사용하여 음질을 극대화 시킨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컴플라이 폼팁을 기본으로 채용하여 운동할 때도 단단히 귀에 고정되도록 신경썼다고 하는군요.


▲ 밸런스드 아마츄어 드라이버, 배터리 내장, 블루투스 4.0, 자석, 컴플라이 메모리 폼팁



World's first wirelessly charged earbuds © TruuKickstarter


트루(Truu) 무선 충전 이어폰은 킥스타터(Kickstarter)에서 펀딩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예약 구입 가격은 160$로 약 18만원 정도네요. 코드리스 무선이 주는 자유로움과 무선 충전까지 가능한 이어폰이라는 점에서 케이블과 코드(줄)을 싫어하는 분들에게 메리트가 상당할 것 같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