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In Ear Fit 번들 이어폰 후기 (갤럭시노트7 이어폰)

2016. 8. 28. 15:51Living Item 리뷰

반응형

이번에는 갤럭시노트7에 들어있는 삼성 인이어 핏 (번들) 이어폰을 사용해본 간단한 후기를 정리해볼까 합니다.


스마트폰을 구입하면 이전에 사용하고 있는 이어폰을 사용하느라 지금까지 단 한번도 번들 이어폰을 건드려본적이 없는데요.


삼성 in Ear Fit은 생각보다 음질이 좋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궁금하던 차에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삼성 갤럭시S6 부터 아래와 같은 번들 이어폰이 주어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Samsung In Ear Fit 이어폰



포장을 뜯고 구성품을 살펴보면...



박스를 열기 전에는 마치 검은색이나 짙은 남색일 것 같지만... 뜯어보면 흰색입니다. ^^ 반전이 있네요.



예비용 실리콘 이어버드가 있습니다.


▲ 카카오 프렌즈 무지 캐릭터 펜 찬조출연




케이블은 살짝 납작하게 되어 있는 칼국수 줄 이어폰입니다. 그리고 중앙에 볼륨조절이 가능한 리모콘이 있네요.



아이폰 이어팟(earpods)과 살짝 비슷한 구조로 되어 있는데 오픈형이 아니라 커널형처럼 실리콘 캡이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어팁은 교체가 가능합니다. ^^ 오래 사용하다가 많이 헐었다 싶으면 예비용을 교체하면 되겠네요.



음질에 대해 평가해보자면... 평범하지만 쓸만한 정도입니다. 이 제품의 가격이 약 2만원대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딱 그 정도의 값어치를 하는 것 같네요. ^^



In Ear Fit © Samsung


따로 정품을 구입할 경우 윙팁 (Wing Tip)이 제공되나 봅니다. ^^ 운동 할 때 꽉 고정을 해주기 위한 전용 이어팁인 것 같은데요. 나중에 하나 필요해서 구입을 하게 된다면 저는 강렬한 빨간색으로 하나 구입해보고 싶어지네요. 물론 지금 사용하고 있는 좋은 이어폰들이 워냑 많아서 그럴일은 없을 것 같지만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