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맛집 장가 (중국집)

2016. 9. 15. 23:11세상 돋보기

반응형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들르게된 중국집 맛집 '장가' 입니다.


점심시간에는 항상 그렇지만 늦게 가면 자리가 없을 정도로 붐비는 곳인것 같습니다. 매장이 그리 넓지는 않아서 인지 자리 찾기가 조금 어려웠던 기억이 납니다.


직장 동료들에게 '오늘은 스트레스를 좀 많이 받는 것 같아서 매운게 먹고 싶어'라고 했더니 안내해준 곳이죠 ^^


▲ 성수동 맛집 장가 (張家)


▲ 점심시간 ABC 콤보

(자장면, 짬뽕, 탕수육)


제가 시킨 메뉴는 짬뽕 콤보입니다. 다만 면보다는 밥을 좋아하는 편이라 짬뽕밥으로 변경을 했죠. 아마 8500원이었던가 한데 짬뽕밥으로 바꾸면 9000원인것 같습니다. 점심 메뉴 치고는 비싼 편이긴 하지만, 콤보메뉴라서 전체요리 -> 메인요리 -> 후식이 나옵니다.


▲ 전체요리


고기와 새콤한 양념이 되어 있는 샐러드 스타일의 전체요리가 나오네요 ^^ 먹을만 했던 것 같습니다.


▲ 짬뽕



이곳 짬뽕맛을 평가해보자면... 다른 짬뽕들보다는 살짝 깊은 맛이 있는 것 같네요. 다소 매운편은 아니지만 먹을면 먹을수록 뒷맛이 매운 그런 짬뽕이었던 것 같습니다.


후식으로 요거트 같은 것이 나온 것 같은데, 미처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다음에 이곳을 방문하게 되면 탕수육 콤보를 먹어보려 합니다. :)



[업데이트]


예고해드렸던 것처럼 이번에는 탕수육 콤보를 시켰습니다. 3명이서 시켰기 때문에...



위에 보이는 양이 탕수육 3인분입니다. 맛은 그럭저럭 괜찮은 듯 하네요.



짜장면은 옛날 짜장면 맛이 나더군요.

짜장 양념이 조금 진한 듯 합니다.



그리고 과일향이 나는 새콤한 디저트입니다. :)



[관련글]

성수동 맛집 한양 숯불구이 (점심메뉴)

성수동 맛집 쿤스트테이블 KunstTable

성수동 맛집 장가, 고기 짬뽕이 맛있는 중국집

성수동 맛집 위풍당당 족발 풍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