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에어팟? 검정 Airpods 렌더링 이미지

2016. 9. 16. 01:39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애플은 지난 2016년 9월 7일, 아이폰7과 함께 줄 없는 무선 이어폰 에어팟(AirPods)를 공개했다.


삼성 기어아이콘X과 함께 케이블이 없는 코드리스(Cordless) 무선 이어폰 시대를 이끌어갈 주역이라고 할 수 있겠다.


애플 관련 제품의 컨셉 디자인을 자주 선보이는 마틴 하젝(Martin Hajek)은 이번에 블랙 에어팟(Airpods)의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 참고로 애플은 아직 흰색 에어팟만 공개한 상태이며, 추가로 다른 컬러를 선보일지는 확실치 않다.



SO WHY DID THIS NOT HAPPEN? (Black Airpods) © Martin Hajek


아이폰7에서 애플은 이례적으로 블랙 모델과 함께 유광 블랙 제품인 젯 블랙(Jet Black) 모델을 선보였다. IT기기의 컬러 트렌드를 선도해나가는 애플인만큼 같은 색상의 블랙 에어팟이 나오지 않은 것이 이상한데... 디자이너인 마틴 하젝 또한 블랙 모델을 기다리고 있는 모양이다.






© Martin Hajek


한편 에어팟(AirPods)의 배터리 시간과 성능은 혁신적이라는 평가를 받을 수 있어도... 디자인 만큼은 크게 호불호가 갈리고 있다. 해외에서도 디자인을 풍자한 여러 패러디 사진들이 돌고 있는 것을 보면 동서양의 다른 시각도 이젠 서로 비슷해진 것 같다.



Airpods © Apple


애플 무선 이어폰인 에어팟(AirPods)의 가격은 21만 9천원이다. 줄이 없이 따로따로인 만큼 한짝만 잃어버리기 매우 쉬울 것 같은데... 그래서 해외에서는 이미 한쪽 에어팟을 잃어버렸을 경우 하나만 따로 구입하는 것이 가능할 것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개인적으로 애플 이어팟의 디자인은 별로인 듯 하다. 차라리 삼성의 코드프리 이어폰인 기어아이콘X의 다자인이 훨씬 나아보이니 말이다.



:: 에어팟(AirPods) 구입하러 애플스토어 바로가기 ::

:: 에어팟 큐텐(Qoo10)에서 최저가로 직구하기 ::

[관련글]

애플 선 없는 무선 이어폰 에어팟(Airpods)은 이런 모습?

줄 없는 무선 이어폰, 무선 충전 블루투스 코드리스 이어폰 트루(TRUU)

삼성 기어아이콘X 개봉기, 줄 없는 무선이어폰 웨어러블의 시대

에어팟(Airpods) 개봉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