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외장하드 WD My Passport Wireless Pro 개봉기

2016. 9. 19. 14:01사물인터넷 & 웨어러블

반응형

WD 무선 하드 제품 중 고급형 모델인 WD My Passport Wireless Pro 입니다.

스마트폰이나 PC에서 무선 와이파이 다이렉트로 연결해 쓸 수 있는 하드디스크인데요.

2TB 모델을 사용해보니 자료 백업하기에도 용량이 넉넉해서 좋고, 노트북이 없어도 자료를 무선으로 백업하고 공유할 수 있어서 꽤 유용한 장치입니다.

간단하게 개봉 사진을 공개해봅니다. 해외용 제품이라 국내에서 판매되는 제품과는 조금 다를 수도 있겠습니다.

 

 

 

 

네모낳게 생긴 것이 마음에 드네요. 내장 배터리 용량이 6400mAH인가 그렇습니다. USB 연결 포트가 있어서 대용량 보조배터리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들은 대략 위와 같습니다. 카드 메뉴얼 처럼 생긴 곳에 초기 와이파이 비번이 있으니까 잘 보관해야 합니다. ^^

 

 

외장하드치고는 잘 생겼네요.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일반 모델인 My Passport Wireless과 비교해보면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희한하게도 지금 네이버쇼핑에서 가격을 검색해보면 My Passport Wireless와 My Passport Wireless Pro가 모두 같은 가격 (26만 9천원)으로 되어있네요. 당연히 신 모델인 Wireless Pro를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지금 사면 SD메모리도 사은품으로 주는 것 같네요 :)

:: WD 외장하드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인도네시아 전자상가에서 외장하드를 구입해보았다 WD Mypassport 4TB 개봉기 (레고 외장하드)

거울 아닌 거울 같은 외장하드 LaCie Mirror

하드디스크도 진화한다? 7mm 하드 시게이트 세븐 (Seagate Seven), 무선 하드디스크 (Seagate Wireless)

외장하드 추천, WD 마이패스포트 울트라 Gen3 4TB 개봉기 + 미니언즈 파우치

 

내장 SSD 외장하드 만들기 외장 SSD 케이스 ROG 아리온 + SK하이닉스 골드 P31

아무리 클라우드의 시대라고는 하지만, 점점 늘어나는 크리에이터들의 니즈는 빠른 대용량 스토리지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사진은 괜찮아도, 고용량 4K 동영상 촬영을 하거나 대용량 작업을 하

windwaker.ne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