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비뱅크 꿀머니 1만원 출금 후기 (우리은행 위비멤버스 포인트)

2016. 9. 25. 19:04돈이 되는 지식, 핀테크

반응형

저는 이 블로그를 통해 P2P 투자와 금융권 기본 지식, 그리고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핀테크 재테크 정보를 정리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는 이러한 Passive Income을 지배하는 자가 진정한 자유를 누리는 시대가 올 것이라 생각합니다.


어찌되었든 이번에는 우리은행의 위비뱅크 꿀머니를 모아서 1만원 이득을 본 후기를 정리해볼까 합니다. 우리은행은 위비라는 브랜드로 위비뱅크, 위비톡, 위비멤버스 등 다양한 모바일 앱 서비스를 선보이기고 있는데... 비슷비슷한 것들이 여러개라서 좀 복잡한 것 같습니다.


▲ 위비멤버스 가입하고 2000 꿀머니 받고, 초대하고, 꿀머니 선물하고!


어찌되었든 별다른 앱 설치 없이 우리은행 앱에서 위비멤버스에 가입하면 지금 2000포인트를 주고 있는데요. 가족들 우리은행 아이디로 하나씩 만들다보니 회원추천 500포인트까지 합해 조금씩 모여 1만 포인트가 넘게 되더군요.



한명이 1만 포인트 (꿀머니)를 모으기까지는 오래 걸리지만, 여러명이 모아서 한 사람에게 몰아주면 아래처럼 1만 포인트를 금방 모을 수 있습니다.


▲ 위비꿀머니로 1만원 벌었다!


아시다시피 위비 꿀머니는 1만 이상이면 현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위와같이 '내 계좌로 입금하기' 한 뒤에 본인 명의의 거래 계좌번호를 입력하고 '입금하기'를 누르면 끝이네요.


어담이지만 저는 아주 오래전 부터 우리은행에서 신한은행으로 주거래은행을 바꾸었는데요. 그 이유는 코엑스 및 한국무역협회에 있는 우리은행 무역센터점에 한번 엔화 환전을 하러갔다가 매우 버릇없는 은행직원이 마음에 안들어서 입니다. 자기가 할 일이 아니라고 바로 앞에 있는 고객을 응대하지 않는 불성실한 태도가 매우 마음에 안들더군요. 


작은 배려나 고객응대가 사람을 감동시키기 마련인데... 우리은행 무역센터지점은 그런점이 조금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은 또 신한은행에서 외환거래를 하다가 형편없는 고객서비스 때문에 SC은행에 정착했지만요 :)


[관련글]

사잇돌대출 자격조건 : 신용등급 낮아도 중금리 신용 대출 최대 2000만원까지 가능해졌다?

신한은행 외환계좌 (달러통장) 형편없는 업무 서비스, 주거래 은행을 바꾸다

이자 높은 통장 SC은행 마이플러스 통장 (금리 높은 은행 계좌 개설)

우리은행 위비뱅크 온국민환전 후기, 달러 유로 엔화 환전수수료 우대 90%

위비뱅크 꿀머니 1만 포인트 모아 인출하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