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 없는 유튜브 레드 한국 서비스 시작

2016. 12. 6. 13:49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구글은 2016년 12월 6일, 한국에서 유튜브 레드 (Youtube Red) 서비스를 시작했다.


유튜브 레드(Youtube Red)는 광고 없이 영상 컨텐츠를 볼 수 있는 유료 플랜으로, 매월 7900원을 납입하면 광고 노출 없이 유튜브의 영상들을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저장된 컨텐츠를 오프라인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


스마트폰에서 유튜브 뮤직앱을 사용하면 백그라운드 플레이가 가능하며, 이는 유튜브 영상 라이브러리를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뜻이다. (스마트폰 유저는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Youtube Music 을 다운로드 받아 쓰면 된다)


:: 유튜브 레드 페이지 바로가기 ::



Youtube Red는 위에 사이트에 접속한 뒤, 1개월 무료 체험을 할 수 있다. 앞으로 유튜브 레드 가입자들에게만 제공되는 오리지널 컨텐츠도 제공될 예정이다.


주의해야 할 점은 월 7900원은 VAT 별도라는 것, 즉, 정확히는 8690원 정도가 월 요금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어찌되었든 그동안 유튜브 레드를 기다려온 유저라면 바로 확인해보도록 하자.


[관련글]

애플 뮤직 가입, 자동갱신 취소하는 법 (구독 해지 및 환불)

구글 뮤직 프리 패스 (google play music all access) 사용기

구글 뮤직 (Google Music) VPN으로 활성화 및 구글 뮤직 라디오 (Google Music Radio) 사용해보기

유튜브 계정정지? Youtube 저작권 신고로 인한 계정정지 그리고 계정 복구까지

인기있는 유명 유튜버의 수익은 얼마일까? (유튜브 채널 통계 사이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