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비뱅크 꿀머니 1만 포인트 모아 인출하기

2017. 1. 9. 13:26돈이 되는 지식, 핀테크

반응형

이전에 꿀머니 1만 포인트를 모아서 내 계좌로 인출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우리은행 위비뱅크 > 위비멤버스 꿀머니는 1만 포인트가 되어야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는데요.


오늘 우리은행 앱에서 위비멤버스로 들어가서 꿀머니 잔액을 화인해보니 5176꿀이 있더군요.


왠지 그냥 놔두면 잊어버릴 것 같아 1만원을 채워서 현금으로 인출하기로 했습니다.


▲ 위비멤버스, 꿀머니 조회 페이지에서 '+꿀머니 쌓기'를 선택 -> '내계좌에서 충전하기'


1만 꿀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시간이 걸리기 마련이죠. 저는 제 우리은행 계좌에 현금으로 꿀머니를 충전하기로 했습니다. '꿀머니 쌓기' -> '내계좌에서 충전하기' 으로 찾아들어갑니다.



정확히 1만원을 만들기위해 부족한 금액을 채웁니다. 우리은행 계좌번호와 암호를 입력한 뒤, 문자로 인증번호를 받아 입력하면 바로 내 은행계좌에서 돈이 빠져나가면서 꿀머니가 충전됩니다.



충전이 완료되어 1만 꿀머니가 모였다면 바로 '꿀머니 쓰기'를 눌러서 인출을 하면 됩니다.


'내계좌로 입금하기'를 선택한뒤 다시 우리은행 계좌번호를 입력해주자


1만 꿀머니가 있어야 인출이 가능하니 10,000 꿀을 입력해야겠죠 ^^ 우리은행 계좌번호를 쓰고 '입금하기'버튼을 누르면 꿀머니를 내 계좌로 받을 수 있습니다.



* 꿀머니도 돈이니 1만원이 안된다면 차액을 내 돈으로 매꾼다음에 인출해서 쓰시기 바랍니다 :)


[관련글]

체크카드 추천! 우리은행 체크카드 썸(SUM)카드 혜택 정리

우리은행 위비뱅크 온국민환전 후기, 달러 유로 엔화 환전수수료 우대 90%

위비뱅크 꿀머니 1만원 출금 후기 (우리은행 위비멤버스 포인트)

써니뱅크 사잇돌대출 신청하는 법

사잇돌대출 자격조건 : 신용등급 낮아도 중금리 신용 대출 최대 2000만원까지 가능해졌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