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 모니터 받침대 구입 후기, 회사 사무실용 듀얼 모니터 스탠드

2017. 1. 16. 23:32Living Item 리뷰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서 집에 삼디(Samdi) 원목 모니터 받침대를 가져다 놓았는데요.


이번에는 회사에서 쓰려고 듀얼 모니터용 원목 받침대를 구입했습니다.


여담이지만 회사에서는 대부분 모니터 2개로 듀얼 모니터를 구성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같이 일하는 분 모니터가 하나 고장이 나서 제가 쓰던 걸 하나 내주고 나니 싱글 모니터가 되어 버렸네요.


그래도 나중에 새 모니터를 하나 더 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듀얼 모니터 받침대를 들여다 놓았습니다.


▲ 원목 모니터 받침대


▲ 캡틴 모모트를 올려보았다



가격은 1만 7천원대 입니다. 배송비가 있어서 실 구입가는 조금 더 비싸죠.

구입처는 스토니쳐, 소나무향기라는 곳으로 검색하면 금방 나옵니다.



▲ 펼치면 2개가 되어 각각 모니터를 올려놓을 수 있는 듀얼 360도 제품



일단은 자리에 세팅을 해보았습니다.



모니터 하나를 올려두려고 밑에 있는 보조 책상을 꺼내면 위와 같은 느낌이네요.



아래에는 작은 수납공간이 생깁니다.

주로 키보드를 넣어두는 용도로 사용되겠죠 ^^


▲ 세팅 끝


▲ 물건들을 올려본 사무실 책상 인테리어 샷



지금은 위와 같이 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높이는 하나는 10.5cm, 밑에 건 8.5cm라고 합니다. 사무실에서 쓰기에 딱 좋은 것 같네요 :)


[업데이트]


며칠전 사무실에 남는 모니터 하나를 더 공수해와서 지금은 듀얼 모니터 받침대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


[관련글]

나무로 만든 노트북 거치대 Desktop Stool 맥북, 아이패드, 아이폰을 동시에!

나무로 만들어진 맥북 노트북 거치대 그루브메이드(Grovemade)

맥북, 아이맥(iMac) 전용 원목 노트북 거치대 Nordic Appeal (벽걸이형 노트북 받침대)

모니터 받침대 추천, iMac 거치대 Samdi(삼디) 원목 맥 스탠드 사용 후기

노트북 거치대, 플리오 업 (Flio Up)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