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 부동산 투자 추천, 어니스트펀드 부동산 P2P 투자 상품 1호 모집 : 동부 센트레빌 신축사업 1순위 (추천인코드 공유)

2017. 3. 12. 12:46돈이 되는 지식, 핀테크

반응형

핀테크를 '재테크'의 일환으로 활용하여 일반인들도 수익률이 높은 채권에 소액으로 분산투자를 할 수 있는 정보와 팁을 라이브홈 블로그를 통해 꾸준히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P2P 투자내역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는 이유는 '실제로 투자를 해봤더니 이정도의 투자 신뢰도가 있고, 이만큼의 수익을 얻을 수 있었다'라는 살아있는 정보가 많은 분들에게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인데요.


P2P 펀드 투자는 큰 돈이 아니더라도 은행 정기예금, 적금 저축금리보다 높은 투자수익을 거둘 수 있다는 점에서 일반투자자들에게는 매우 매력적이죠. ^^ 다만 단점을 꼽자면 투자 리스크가 존재하고, 일반인 입장에서는 분산투자 이외에는 리스크 관리가 다소 힘들다는 점이 진입장벽으로 작용하고 있는 듯 합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부동산 담보 채권 P2P 투자가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부동산 P2P 투자는 토지나 건물을 담보를 잡고 있기 때문에 원금손실의 위험이 적고, 비교적 짧은 기간내에 높은 수익률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여러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역시 P2P 투자이기에 일반인들도 소액으로도 부동산 채권 투자가 가능하다는 것 역시 큰 메리트로 작용하고 있죠.


어니스트펀드(Honest-fund)는 P2P 금융 업계 최초로 브랜드 아파트인 센트레빌 신축사업 선순위 수익권 담보 투자 상품을 공개하는데요. 2017년 3월 13일 첫 선을 보인다고 하여 관련 정보를 정리해드립니다.


어니스트펀드 부동산 P2P 투자 상품 : 동부 센트레빌 아파트 신축사업


:: 어니스트펀드 바로가기 ::


어니스트펀드의 첫번째 부동산 투자상품은 동부 센트레빌 아파트 신축사업으로 투자수익율 9% (세전), 투자 기간 12개월 입니다.


세후 이자를 계산해보면 약 7% 정도로 브랜드 아파트 부동산 담보 권리가 확보되어 있어 매력적인 상품이죠. 상세내용을 확인해보면 경북 안동의 동부 센트레빌 아파트로 안동시 도시개발계획에 일환이기에 신뢰도 또한 높습니다.


또한 P2P 금융인 어니스트펀드가 1순위 수익권을 가지고 있고, 미래에셋대우가 후순위라는 것이 참 인상적입니다. 개인투자자 입장에서는 든든한 안정장치와 함께 높은 수익률을 챙길 수 있는 기회이기에 주목해볼만 하죠 ^^


▲ 어니스트펀드 부동산 투자상품 1호, 당신이 먼저, 미래에셋대우가 그 다음 ©️ honest-fund

:: 어니스트펀드 부동산 투자 상품 1호 페이지 바로가기 ::


위에서 정리해드린 것처럼 어니스트펀드는 2017년 3월 13일 첫번째 부동산 투자상품인 동부 센트레빌 아파트건을 오픈합니다. 2017년 3월 13일에서 15일까지 3일간은 얼리버드 이벤트로 1% 캐시백이 되니 결과적으로 10% 수익률이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저는 3월 13일 투자사이트가 오픈되면 바로 투자를 할 계획입니다. 투자금은 약 100만원 정도를 생각하고 있는데, 얼리버드 이벤트로 1% 수익률을 더 확보하면 세전 10%, 세후 7.25%의 높은 수익률이니 이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겠죠 ^^


그럼 2017년 3월 13일 월요일 10시, 어니스트펀드 부동산 P2P 투자를 완료한 뒤 후기를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


[업데이트]

2017년 3월 13일이 되자 카운트다운 페이지가 올라왔습니다. ^^ 조금더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게 되었는데요.


:: 어니스트펀드 부동산 투자 상품 1호 페이지 바로가기 ::


부동산 P2P 투자상품인만큼 상환방식은 만기지급식 입니다. 아래는 최소 투자금 10만원을 투자할 경우 받을 수 있는 세후지급금 예상 테이블입니다.


▲ 10만원 투자 시 세후 이자는 총 7,720원


저는 100만원을 충전해두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저는 세후이자 77,200원 정도를 받을 수 있겠군요 ^^


이번 Honest-fund 부동산 P2P 투자 상품은 이벤트가 눈에 확들어오는데요. 먼저 위에서 알려드린 얼리버드 1% 캐시백 이외에도 지인 추천 리워드, 그리고 추첨으로 삼성 노트북9 올웨이즈 15인치, 신세계 상품권 경품도 걸려있습니다.


▲ 얼리버드 1% 캐시백, 지인추천 캐시백, 그리고 경품 추첨기회까지...


저는 이번에도 10시 정각에 바로 100만원을 투자할 계획입니다. 하여 혹시 추천인코드가 없는 분이시라면 제 코드 '497262'를 사용해 주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코드를 사용하면 0.5%의 지인추천 리워드를 서로 받을 수 있으니 이 글을 읽으신 투자자분들에게 제가 약 5000원 정도의 선물을 드리는 셈이네요 ^^


어니스트펀드 부동산 P2P 1호 상품은 수익률도 높고, 신뢰도도 탄탄한 만큼 제 지인들에게도 연락을 취해 추천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평소 소액으로 부동산 관련 상품에 투자를 하고 싶으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부동산 P2P 투자를 입문하기 매우 좋은 상품인 것 같습니다. :)


:: 어니스트펀드 부동산 투자 상품 1호 페이지 바로가기 ::


[업데이트]

최근 어니스트펀드는 초청을 받은 사람들에게 1만원 예치금을 주는 리워드로 바뀌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1만원 예치금 받고 투자를 시작해보세요 ^^


:: 어니스트펀드, 1만원 예치금 리워드 받으러 가기 ::



[관련글]

어니스트펀드 부동산담보 투자 롯데시네마타워 ABL 투자 #어니스트펀드 #이제나도투자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