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라인프렌즈 체크카드 : 케이뱅크 라인프렌즈 캐릭터 입는다

2017. 7. 25. 23:51돈이 되는 지식, 핀테크

반응형

얼마전에 카카오뱅크가 2017년 7월 27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디자인으로 개성 살린 체크카드가 곧 나올 것이라고 알려드렸는데요.


국내 인터넷은행 1호인 케이뱅크 (K Bank)에서는 네이버페이와 함께 제휴를 하면서 라인프렌즈 체크카드를 선보이는 군요.


지금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가 열려있는데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지금 신청을 해두시기 바랍니다. 2017년 8월 중순부터 실제 카드 신청이 이루어질 예정인데, 미리 사전 예약을 걸어두고 케이뱅크 계좌를 개설하면 될 것 같습니다.


::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체크카드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참고로 사전예약 기간은 2017년 8월 13일까지 입니다. K뱅크 신규가입일 경우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도 지급이 되는군요.


케이뱅크 라인프렌즈 체크카드의 혜택으로는 GS25 편의점 ATM 이용 무료와 네이버페이 포인트 1.2% 적립 혜택이 눈에 띕니다.


▲ 서비스를 시작한지 100일을 맞은 케이뱅크 (우측 라인 캐릭터가 눈에 띈다)


전 이미 네이버페이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고 있기 떄문에 연말까지는 전월실적없이 2% 네이버페이를 적립할 수 있지만, 기존 네이버페이 계열 체크카드/신용카드 중에서는 가장 높은 기본 적립율을 가진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가 나오고 마는군요.


대신 월 사용실적 24만원이 충족되어야 하며, 최대 적립포인트는 3만원이라고 합니다. 케이뱅크에 관심이 있고,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모으고 있다면 필히 사전예약을 걸어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사람들이 브라운과 샐리, 코니, 쵸코 등 라인프렌즈 캐릭터 때문에 이 카드를 신청하게 될 것 같지만 말입니다. 브라운 찜.


곧 케이뱅크 계좌개설 후기를 올려야 겠네요. 8월에는 브라운이 그려진 카드를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


[업데이트]

2017년 8월 18일 오픈 첫날, 일단은 샐리 체크카드와 코니 체크카드를 신청했습니다. ^^


:: 케이뱅크 가입하고 5000원 받기 ::


[관련글]

카카오뱅크, 카카오프렌즈 체크카드 때문에 쓰고 싶어지는 인터넷 은행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체크카드만 못한 혜택?

라인프렌즈 담요 (브라운 무릎담요) 구입 후기

이마트 라인프렌즈, 예쁜 가구 리빙 소품들 눈에 띄네

압구정 까사미아 (Casamia) 라인프렌즈 샵

카카오뱅크 계좌개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체크카드 신청 완료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얼리버드 할인 혜택 및 캐시백 챙기기

이자가 많이 나오는 통장,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1.2% 금리

케이뱅크 계좌 개설, 카카오뱅크 때문에 안된다?

라이언 체크카드 수령 후기 (카카오뱅크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체크카드)

케네카드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라인캐릭터 체크카드) 신청 완료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실사 사진들 (케네카드, 라인프렌즈 체크카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