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얼리버드 프로모션 할인 혜택 100% 챙기기 이용 후기

2017. 9. 3. 16:25돈이 되는 지식, 핀테크

반응형

라이브홈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재테크, P2P투자, 짠테크 등 다양한 소비 생활 팁을 정리해드리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카뱅 체크카드 얼리버드를 통해 지난 8월 얼마나 할인 (환급할인)을 받았는지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카카오뱅크 프렌츠 체크카드 얼리버드 혜택에 대해 아직 모르시고 계시다면 ::이 글::을 먼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2018년 1월 31일까지 누릴 수 있는 카카오뱅크 프렌즈체크카드 얼리버드 혜택!

 

먼저 지마켓, 옥션, 커피전문점(스타벅스/커피빈/이디야/폴바셋) 예스24,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메가마트) SK주유소 등등 여러가지 환급 할인 (캐시백) 할인이 있지만, 이 중에서 제게 가장 적합한 할인은 지마켓과 옥션이더군요 ^^

 

 

▲ 지마켓 사용 내역!

 

▲ 옥션 구매내역!

 

그래서 위와 같이 각각 6만원 이상씩 결제를 했습니다. 얼리버드 혜택 이벤트를 잘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베이코리아 계열인 G마켓과 Auction에서 각각 독립적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3만원 보다는 6만원을 쓰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1~2일 뒤면 아래와 같이 확인 문자가 날라오죠 ^^

 

▲ 6만원을 사용했으니 6000원이 캐시백 된다는 알림 SMS 문자 ^^

 

여기서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6000원 특별 얼리버드 프로모션 캐시백과는 별개로, 주말 0.4% 사용금액 환급 할인도 적용이 되는 것 같습니다.

 

한마디로 이왕 6만원 온라인 쇼핑을 할 거라면, 주말에 결제하면 조금 더 이득을 볼 수 있다는 것이죠 ^^

 

 

8월 한달 동안, 먼저 지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6만원씩 온라인 쇼핑을 한 결과 다음달 10일 (9월 10일) 환급되는 금액은...

 

▲ 12만원 쇼핑을 즐기고 12,377원이나 돌려받는다!

 

1만 2,377원이나 돌려받게 되네요 ^^ 결과적으로 10% 할인을 받은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8월 말 커피빈에서 약 1만원 이상을 결제를 하게되었죠 ^^ 역시 워킹데이 기준으로 1일 이후 아래와 같이 문자가 옵니다.

 

▲ 2000원 환급 할인!

 

그리하여 2017년 8월 결산을 해보면...

 

 

저는 총 14,431원을 아낄 수 있었습니다. 

 

 

카뱅 계좌로 캐시백 금액이 입금되고, 위에 보이는 것처럼 문자까지 오네요 ^^

이번 9월에도 전월실적 30만원이 없어도 할인을 받는 기간인 만큼,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더 활용해볼까 합니다. :)

 * 혹시 토스를 사용해보실 분들은 ::이곳::에서 돈 상자를 열어보세요 :)

 

[관련글]

케이뱅크 라인프렌즈 체크카드 (케네카드) 코니 샐리 수령, 등록 방법

이자 높은 CMA 통장 추천, 토스 주계좌+ 개설로 재테크 시작 (하루만 맡겨도 최대 2.1% 금리)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얼리버드 할인 혜택 및 캐시백 챙기기

이자가 많이 나오는 통장,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1.2% 금리 (마이너스 통장 예상금리)

카카오뱅크 적금으로 짠테크 저축 습관 기르기, 돈 모으기 재테크 프로젝트 시작

 

728x90
반응형